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 금바위감자탕 감자탕 맛있는 집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감자탕 맛있는 집 <금바위감자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가락동 <금바위감자탕>은 송파구 가락동 가락시장역 인근에 위치한 감자탕 맛집으로 오랜만에 금바위감자탕을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금바위감자탕 가게 내부는 위와 같습니다. 예전에는 마루로 되어있어서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했지만, 이제는 대부분 테이블로 바뀌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차량 이용 시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주차도 여유롭게 할 수 있다는 게 금바위감자탕의 장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가락동 금바위 감자탕의 메뉴는 감자탕, 해물뼈찜, 해장국, 돈까스의 메뉴가 있었습니다. 그밖에 뼈추가, 감자추가, 우거지추가, 수제비추가, 볶음밥, 김가루밥, 당면사리, 라면사리, 쫄면사리, 공기밥을 따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뼈해장국의 가격은 9,000원이었고 점심시간 11:30~ 14:30 까지는 해장국을 1,000원 할인된 금액인 8,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은 배추김치, 섞박지, 고추, 당근이 나왔습니다. 추가로 부족한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저는 섞박지와 배추김치를 먹기 좋게 미리 잘라두었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뼈해장국이 나왔습니다. 뼈해장국은 주문과 동시에 끓여내서 금세 나오는 편이었고, 감자탕의 감자를 제외한 버섯과 대파, 수제비, 우거지가 들어가 재료가 다채로웠습니다. 뚝배기 자체가 큼직해서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었고, 양도 넉넉했습니다. 해장국 메뉴에는 공깃밥이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금바위감자탕 뼈해장국의 고기들을 건져내어 와사비장에 찍어먹었습니다. 감자탕의 살코기는 부드럽게 잘 익어서 맛이 좋았고, 국물이 부드러워서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대부분 뼈해장국집의 국물은 칼칼한 맛이 있는데, 이 곳은 들깨가루가 들어가서 그런지 구수한 향도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가락동 감자탕 맛집 금바위감자탕의 뼈해장국을 먹었는데, 역시 10년 이상 단골로 이용해서 그런 건지 이 맛에 길들여져서 그런건지 가장 맛있더라고요. 물론 제 개인적인 주관이 담긴 내용이지만, 가락동에 괜찮은 감자탕집을 찾고 계신 분이 있다면 금바위감자탕 한 번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