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딜리버리 'LCK 레전드팩' 리뷰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맥도날드> 맥 딜리버리 전용 메뉴 'LCK LEGEND PACK' 입니다.

최근 맥도날드 홈페이지에서 맥 딜리버리를 주문하는 창에 'LCK 레전드 팩' 이라는 메뉴가 등장했습니다. 맥도날드 'LCK 레전드 팩' 은 구성도 꽤 괜찮고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여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LCK 'LoL 챔피언스 코리아' 라는 LoL 게임의 한국 팀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나온 세트메뉴였습니다. LCK 레전드 팩의 당첨 선물은 리그오브레전드 스킨과 아이템, 맥도날드 1만 원권, 빅맥・불고기버거 단품 쿠폰을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 제공하는 이벤트 메뉴였습니다. 그 밖에 LCK 최강의 팀을 맞추는 행사도 맥도날드 홈페이지 내에서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맥도날드 이벤트 링크)

 

 

서두가 길었습니다. 맥도날드 LCK 레전드 팩의 구성은 1955 버거, 상하이 치킨스낵랩, 애플파이, 감자튀김, 콜라 이벤트 안내가 담겨있는 LCK 선수단 포토카드 등이 담겨있었습니다. 햄버거와 스낵랩 등은 이미 기존에 알고 있던 맛이지만 함께 살펴보실까요?

 

 

맥도날드 '1955버거' 는 제가 선호하는 햄버거인데, 구운 양파와 스모키 한 향과 맛의 소스가 들어가 더욱 풍미가 넘치는 매력적인 햄버거이죠. 맥도날드의 스낵랩도 맛이 괜찮지요. 이번에 케이준 비프 스낵랩도 새로 나왔던데, LCK 레전드 팩에는 기본적인 메뉴인 상하이 치킨 스낵랩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상하이 치킨 스낵랩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예전엔 마요네즈가 너무 많이 들어가고 양상추가 너무 시들시들해서 맛이 별로 없었는데, 이번에는 마요네즈와 양상추 모두 만족스럽게 관리가 되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애플파이는 그냥 서비스로 나오는 메뉴여서 먹는데, 예전에 먹었던 맥도날드 타로파이가 더 맛있었는데, 애플파이는 호불호가 있을 메뉴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맥도날드 LCK 레전드 팩을 리뷰해보았는데, 이벤트 당첨되면 좋겠고 이벤트는 4월 11일까지 한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