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나라치킨공주 트리플바비큐 피치세트 후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배달 맛집인 <피자나라치킨공주>'트리플바비큐 피치세트'를 주문한 후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최근 지인의 집에 놀러 가 저녁에 배가 고파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가성비도 괜찮고 피자와 치킨을 동시에 먹을 수 있는 <피자나라치킨공주> 에서 배달시켜 먹기로 했습니다. 원래는 식당에서 식사를 하려 했지만, 이 날 비가 억수같이 내리는 바람에 배달로 대신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피자나라치킨공주 트리플바비큐 피치세트와 푸실리 스파게티 입니다. 우선 피자와 소스류 부터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트리플바비큐 피자는 매콤한 바비큐 소스와 비프스트립, 바비큐치킨, 베이컨이 들어가 고기의 씹는 식감과 숯불 특유의 향을 잘 살린 피자였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배달에는 기본적으로 콜라가 제공되며, 허니머스타드, 핫소스, 소금, 치킨무, 피클이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피자부터 살펴보시죠, 저는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자를 주문할 때 크러스트를 추가하여 빵의 에지까지 맛있게 먹는 편인데, 이게 생각보다 매콤하면서 맛이 괜찮더라고요. 항상 <피자나라치킨공주> 메뉴를 주문할 때 기본 피자인 콤비네이션 피자를 먹었는데, 이번에 지인과 함께 먹기 위해 다른 메뉴를 골라봤는데, 나름 괜찮은 선택이었습니다.

 

 

치킨을 소개해드리기에 앞서 푸실리 스파게티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 푸실리스파게티는 피자와 치킨으로 조금 부족할까 봐 주문한 메뉴인데, 나선형 모양의 푸실리 스파게티와 기본적인 스파게티면을 넣고 만든 미트소스(볼로네제) 스파게티 였습니다. 치즈가 넉넉하게 들어가서 맛이 괜찮았고, 배달 과정에 조금 식어서 스파게티 면이 뭉쳐있었지만 좋았습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의 치킨은 치킨 프랜차이즈 BBQ 의 치킨과 유사한 맛이 나는 치킨이었습니다. 치킨으로 사용된 닭의 크기는 조금 작은 편인데, 나름 맛있어서 자꾸만 손이 가는 메뉴였습니다. 너무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만족스러웠고, 따로 소스를 찍어먹지는 않아도 적당한 간이 먹기 좋았습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에서 배달주문한 피자, 치킨, 스파게티 모두 가격대비 맛이나 양, 질이 괜찮아서 만족스럽게 이용하였고, 새로운 피자를 도전해보시길 원하시는 분은 트리플바비큐 피자가 포함된 메뉴를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