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두맛 감자칩의 탄생? 해태 고향만두칩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을 둘러보다가 신기한 과자를 발견해서 그 자리에서 구입해온 제품 해태 가루비 생생감자칩 <고향만두칩> 입니다.

해태 <고향만두칩>은 고향만두의 포장을 떠올리게 하는 패키지와 "만두맛 감자칩은 과연 어떤 맛일까?" 하는 재미있는 아이디어 때문에 호기심에 구입을 이끄는 상품인 것 같습니다. 가격은 개당 1,500원 이었으며, 고기만두맛과 김치만두맛 두 가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고향만두는 예전에 어머니께서 종종 끓여주시던 만둣국에 들어가던 만두인데, 오랜만에 추억도 떠오르면서 과연 만두맛 감자칩은 실제 고향만두의 맛을 잘 살려내었을까 하는 호기심에 정말 고민 없이 즉석으로 구입했던 것 같습니다.

 

 

과자의 포장을 보면 생생감자칩 고향만두칩 고기만두맛, 김치만두맛 이렇게 적혀있으며,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고향만두의 포장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었습니다. 다만 감자칩임을 인지할 수 있게 감자칩의 모습도 보여주고 있었고요.

 

 

고향만두칩 제품의 뒷면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영양정보와 원재료명, 유통기한, 포장재질 등이 표기되어 있었고, 두 제품의 열량은 고기만두, 김치만두 각 350 kcal, 345 kcal 로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위 :고기만두, 아래 :김치만두)

 

제품의 이미지를 살펴보면 해태 가루비 고향만두칩의 고기만두, 김치만두 모두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약간의 차이가 있다면 김치만두는 조금 붉은색을 띠고 있다는 점입니다. 과연 만두맛 감자칩의 맛은 어떨까요?

 

 

 

사실 고향만두 포장에 눈길을 갔지만, "감자칩의 맛은 제대로 표현이 됐을까?" 라는 의구심이 있었는데, 의외로 제가 먹었던 고향만두의 맛을 잘 살려주었습니다. 고향만두칩 고기만두맛은 물만두와 비슷한 약간 심심한 느낌의 만두 맛과 식감을 잘 표현해주었습니다. 김치만두맛 역시 인스턴트 만두의 맛 그대로 표현되어 놀랐습니다.

 

 

고향만두가 솔직히 말해서 고급스러운 맛은 아니고, 인스턴트와 조금 저렴한 맛이 강한데, 그런 맛 하나하나 디테일을 놓치지 않은 고향만두칩의 맛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아무튼 재미있는 경험이었고, 한 번 관심이 있으신 분은 궁금증 해결을 위해 드셔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