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리단길 피자 맛집, 잠실 피자네버슬립스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찾은 송파구 송파동(잠실) 송리단길에 위치한 피자 맛집 <피자네버슬립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송파동 <피자네버슬립스>는 송리단길에 인기 있는 피자가게 중 하나로 저는 홍대에 있는 피자네버슬립스 부터 이용했었는데, 송파에서도 만날 수 있어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 곳은 인기있는 가게인 만큼 피자를 먹기 위해 대기를 해야 했습니다.

 

 

 

송파구 피자네버슬립스에 저 역시 약 20분 이상 대기를 한 다음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방역수칙을 지켜 마스크는 항상 착용한 상태로 대기를 했고, 실내에서도 손님들이 많았지만 거리를 최대한 두어 자리를 배정해주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제 함께 피자네버슬립스의 메뉴를 살펴보시죠.

 

 

피자네버슬립스의 메뉴는 네버슬립스, 치킨네버슬립스, 청양미트볼, 포테이토, 맥나잇, 더블페퍼로니, 페퍼로니, 치즈 피자가 있었고, 피자는 반반메뉴로도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이 날 원래는 네버슬립스 피자를 주문하고 싶었지만, 이미 재료 소진으로 주문할 수 없다고 하여 평소 주문하듯이 포테이토와 더블 페퍼로니를 반반 섞어서 주문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프렌치프라이, 네버슬립스볼, 버팔로윙, 바베큐윙, 허니갈릭윙 등이 있었습니다.

 

 

피자와 함께 주문한 콜라와 얼음잔 그리고 김치, 소스들이 나왔습니다. 피자네버슬립스는 독특하게도 오이・무 피클 대신에 김치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소스는 하나는 나쵸에 찍어먹던 매콤 짭짤한 치즈와 렌치소스(?)가 제공되었습니다.

 

 

 

주문한 피자의 모습입니다. 포테이토와 더블 페퍼로니를 반반 섞은 메뉴로 비주얼이 압도적인 게 특징입니다. 특히 양 또한 많아서 둘이서 먹기에 벅찰 정도로 넉넉했습니다.

 

 

먼저 포테이토 피자부터 도전을 했습니다. 포테이토 피자는 달콤한 감자튀김이 수북이 쌓여있는 형태의 피자였습니다. 워낙 감자튀김을 수북하게 쌓아놔서 쏟아지지 않도록 잘 먹는 게 중요한데, 저는 위의 감자튀김부터 건져먹은 다음 감자튀김이 쏟아지지 않을 만큼 양이 줄었을 때 피자를 먹었습니다.

 

 

더블 페퍼로니 피자는 이름처럼 페퍼로니가 더블로 올라간 피자입니다. 포테이토 피자보다는 먹기가 편해서 좋았고, 페퍼로니 양도 넉넉해서 맛있었습니다. 피자네버슬립스를 오랜만에 다시 찾았는데, 역시 독특한 분위기와 피자의 맛이 손님들을 모으는 것 같았고, 나중엔 꼭 네버슬립스 피자에 도전을 해보고 싶습니다.(ㅎㅎ)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