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 탐네커피, 팔당 분위기 좋은 카페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21. 2. 16. 11:56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2020년 4월에 다녀왔던 남양주 와부읍 팔당리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탐네커피> 입니다.

이 포스팅의 <탐네커피>의 가격 및 메뉴 인테리어 등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럼 이제 팔당 <탐네커피>에 대한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남양주 <탐네커피>는 팔당에 위치한 빈티지한 분위기와 독특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는 곳입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이 카페는 2층 규모로 되어있었으며, 꽤 널찍한 공간이 있는 카페였습니다.

 

 

탐네커피는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콜드브루, 카페라떼, 카푸치노, 바닐라라떼, 카라멜마끼아또, 카페모카, 아인슈페너, 아포카토, 핸드드립, 초코라떼, 녹차라떼, 밀크티, 얼그레이, 캐모마일, 자스민, 라벤더, 페퍼민트, 루이보스, 자몽차, 레몬차, 레몬에이드, 청포도에이드, 애플망고에이드, 생자몽에이드, 딸기스무디, 요거트스무디, 애플망고스무디, 자바칩스무디, 생딸기바나나쉐이크, 복숭아아이스티, 생토마토주스, 생바나나주스, 골드메달, 페리에 등이 있었습니다. 그밖에 케이크와 맥주 등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말차크레이프에티오피아 시다모, 케냐AA 핸드드립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한 다음 가게 이곳저곳을 둘러보았습니다. 가게에는 독특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대부분 빈티지 카페로 분위기가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1층과 2층의 분위기는 비슷했는데, 대부분 강가가 보이는 2층으로 올라가서 저는 1층에서 여유롭게 마시는 것을 택했습니다. 아무래도 손님이 북적이는 공간보다는 편리하게 마시는 것을 추구하는 편이어서,

 

 

1층에서 여유를 부리며 커피와 디저트를 먹었습니다. 추가로 골든얼그레이 케이크도 주문해보았는데, 나름 디저트도 먹을만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요즘 들어 시간이 참 빨리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제 개인 서버에 넣어두고 다른 포스팅을 작성하느라 바빠서 신경을 못썼는데, 벌써 1년이나 지났다니 말이죠.(ㅋㅋ)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