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성여행 속동 갯벌 체험관 & 짙은 갤러리 카페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21. 3. 18. 10:2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충남 홍성에 위치한 여행지 <속동 갯벌 체험관>과 같이 다녀온 <짙은 갤러리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에 앞서 홍성에는 2020년 4월경 다녀왔으며, 현재 시점에는 가격이나 일부 서비스에 변화가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충남 홍성군 서부면 상황리에 위치한 <속동갯벌체험관>은 대천에 사는 지인과 함께 방문한 곳입니다. 충청도에 위치한 여러 곳을 다니다가 홍성까지 방문하게 되었는데, 이 곳은 조그마한 전망대와 사진 찍기에 좋은 물 웅덩이가 있는 장소였습니다.

 

 

속동 갯벌 체험관에서 보는 풍경은 위와 같습니다. 속동전망대와 앞서 소개해드린 물 웅덩이가 있어서 반영 사진을 찍기에 좋았습니다. 이 날 마침 하늘도 맑아서 반영사진이 더 잘 나왔는데요, 함께 간 지인의 사진도 담아보았습니다.

 

 

반영사진을 어느 정도 찍은 다음 해안 쪽 전망대에서 왜 찍었는지는 모를(?) 사진을 몇 장 찍었던 것 같습니다. 속동 갯벌 체험관에서 충분히 사진을 찍은다음 바로 옆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카페의 이름은 <짙은 갤러리 카페>.

 

 

 

이 카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는 카페인데, 빈티지한 소품・가구들과 개인의 작품들을 전시하는 장소인 듯하였습니다. 짙은 갤러리 카페는 속동 갯벌 체험관에서 바람 쐬다가 이용하기 괜찮은 장소였습니다.

 

 

홍성 짙은 갤러리 카페의 메뉴는 핸드드립,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시나몬라떼, 녹차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 카라멜마키아또, 아포가또, 레몬차, 오미자차, 홍차, 페퍼민트, 카모마일, 핫초코, 아이스초코, 복숭아아이스티, 애플주스, 레몬에이드, 오미자에이드, 트리플베리에이드, 토마토주스 가 있었습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가게를 둘러보니, 빈티지한 느낌의 스탠드와 그릇, 우유 잔 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카페 사장님의 취향이 돋보이는 공간이기도 하였죠. 저도 빈티지한 소품들에 관심은 있지만, 뭔가 난잡해 보이는 배치에는 좀 공감이 되지는 않더라고요.

 

 

그래도 커피나 음료 가격이 너무 비싸거나 하지 않아서 괜찮았고, 전체적인 공간도 널찍하고 쾌적해서 편리하게 이용한 것 같습니다. 요즘 제가 보관하고 있던 과거 사진들을 이용해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좋은 장소가 있으면 또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고요, 오늘은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