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동 떡볶이 맛집 두꺼비닷컴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떡볶이 맛집 <두꺼비닷컴> 입니다.

가락동 <두꺼비닷컴> 은 피자 떡볶이로 유명한 가게였는데, 저는 포털 사이트의 검색을 통해 반응이 괜찮은 것을 확인하고 방문한 가게입니다. '두꺼비닷컴' 가게에는 별도의 주차시설이 없으므로, 인근의 주차장을 찾아서 이용해야 합니다.

 

 

 

'두꺼비닷컴' 의 가게 모습입니다. 오래된 주택가에 위치한 이 가게는 전경의 모습부터 오랜 세월 동안 운영해온 노포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외진 곳에 있는 가게인데도, 손님들이 많이 다녀가는 모습을 보면 이 곳이 맛집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더라고요.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 가게 외관을 보니 오래도록 사랑받은(?) 떡볶이의 맛도 궁금해지더라고요.

 

 

가게 내부는 외관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낡고 오래된 실내가 눈에 띄었습니다. 두꺼비닷컴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라면피자떡볶이, 스파게티피자떡볶이, 짜장피자떡볶이, 고추장피자떡볶이, 치킨피자떡볶이, 카레피자떡볶이, 카레떡볶이, 라면떡볶이, 짜장떡볶이, 쫄면떡볶이, 신라면, 야끼만두, 김말이 등이 있었습니다. 퓨전 떡볶이의 경우 5,000원에 2인분 양을 제공하고 있었고, 일반 떡볶이는 1인분 2,5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이 일단 부담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떡볶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각자의 접시에 덜어져 나왔는데, 떡볶이 떡과 라면, 어묵 등이 들어간 떡볶이였습니다. 떡볶이 맛은 집에서 직접 만든 것처럼 고추장과 설탕 등을 풀어 만든 떡볶이 맛이었습니다.

 

 

요즘 투박한 맛의 떡볶이 가게를 찾기 쉽지 않은데, 오랜만에 집에서 만든 떡볶이 먹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물론 이 가게는 피자 떡볶이로 유명한 가게였는데, 다음에는 피자 떡볶이를 맛보든 것으로 하고, 가장 기본적인 떡볶이를 맛봤는데, 괜찮았던 가게였습니다. 두꺼비닷컴의 떡볶이는 너무 달지도 맵지도 않았던 정말 집에서 만든 것 같은 기분 좋아지는 떡볶이였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