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버섯탕 맛집 별난버섯집 본점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하남시 광암동에 위치한 버섯탕 맛집 <별난버섯집> 본점입니다.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는 아무래도 따뜻한 국물이 있는 메뉴가 떠오르죠, 그래서 지인과 함께 최근에 자꾸만 머릿속에 맴돌던 가게인 버섯탕 맛집 <별난버섯집>을 찾았습니다.

 

 

 

하남 별난버섯집은 버섯탕 전문점으로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숫총각버섯육개장, 숫총각버섯맑은탕, 들깨해죽순버섯탕, 버섯된장찌개, 버섯불고기, 해죽순보리비빔국수 등이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숫총각버섯육개장'과 '숫총각버섯맑은탕'을 많이 찾는 메뉴인데 금액은 11,000원 입니다. 저와 지인은 별난버섯집의 '숫총각버섯맑은탕'을 주문했습니다.

 

 

버섯맑은탕과 함께 해파리 무침, 깍두기, 배추김치, 고추장아찌가 나왔습니다. 반찬들은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맛이 좋았습니다. 김치류는 맛있었고요. 자, 그럼 메인 메뉴인 버섯탕을 살펴보실까요??

 

 

 

버섯탕은 뚝배기 한가득 버섯들과 고기가 들어있는 탕이었습니다. 국물은 뚝배기 불고기(?) 맛이 나는데, 나름 맛있었습니다. 특히 갖가지 버섯이 들어가 있어 맛과 향이 좋았습니다.

 

 

숫총각버섯맑은탕 이라는 이름답게 숫총각 버섯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맛은 특별히 뛰어난 것 같지는 않은데, 모습이 독특하게 생겼더라고요.(ㅋㅋ) 궁금하신 분은 직접 검색해보셔도 되고요. 아무튼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먹기 좋았던 메뉴이고, 맛도 괜찮은 편입니다. 버섯 육개장은 먹어보지 않았는데, 얼큰한 것 같더라고요. 버섯 좋아하시는 분은 한 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