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 '더키친에이치' 강화도 경양식 맛집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강화도 경양식 맛집 <더키친에이치(더키친H)> 입니다.

강화 <더키친에이치> 파스타,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쌀국수 등을 판매하는 곳으로, 원래 운영하시던 평화전망대의 구내식당 때부터 단골로 이용하는 가게입니다. 강화 평화전망대에 있을 때는 들어가려면 입장권도 구입해야 하고, 군인의 출입통제를 받다 보니 번거로운 부분이 있었지만, 이제는 강화군내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용이해진 게 우선 좋았습니다.

 

 

 

더키친에이치는 이전부터 사장님이 음식 솜씨 좋기로 강화주민들에게 추천을 받았던 가게로, 지금까지 강화도를 방문할 때마다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 가게입니다. 특히 저는 더키친에이치의 양지사태쌀국수를 좋아하고요, 그 밖에 메뉴들도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이 날은 아는 동생과 함께 이용했습니다.

 

 

더키친에이치는 선주문 결제를 하고 있습니다. 휴게소처럼 음식을 미리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면 음식이 담긴 트레이를 직접 가져다가 식사하는 형태로 되어있는 가게입니다. 저희는 단짠치킨스테이크정식과 새우크림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식사에 총비용은 26,000원이 나왔습니다.

 

 

강화도 더키친에이치에서 주문한 '새우크림파스타'와 '단짠치킨스테이크정식'이 나왔습니다. 사장님과 이제는 친분이 있다 보니, 음료수를 서비스로 챙겨주셨습니다. (항상 하나라도 더 챙겨주시려는 사장님 감사합니다.)

 

 

 

새우크림파스타의 모습입니다. 빵과 함께 크림소스에 새우와 마늘 등 채소가 들어간 파스타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아니어서 맛을 보지는 않았는데, 같이 간 동생에게 물어보니 맛있게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은 제가 주문한 단짠치킨스테이크정식이 나왔습니다. 더키친에이치의 단짠치킨스테이크정식은 구성이 다채로웠습니다. 빠네(빵)을 그릇 삼아 크림스프를 주었으며, 직접 담근 김치와 피클 그리고 샐러드, 감자튀김 등이 제공되었습니다.

 

 

특히 치킨 스테이크는 양념이 잘 배어든 부드러운 닭고기와 채소와 조합이 괜찮았습니다. 양도 넉넉한 편이었고요. 닭고기 밑에는 채소볶음이 있어서 채소볶음과 같이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인근에 강화도에서 유명한(?) 조양방직(링크) 이라는 카페도 있으니, 점심에 식사한다면 카페를 이용해볼 수도 있겠습니다. 나중에 또 강화도 가게 되면 이용하는 것으로 하고, 오늘은 이만 글 줄입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