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가나안덕, 하남 오리고기 전문점

본문


종종 오리 먹으러 하남 가나안덕 을 찾는데요, 오늘은 하남 오리고기 전문점 가나안덕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오리고기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편인데, 생각보다 오리를 그대로 구워먹을 수 있는 곳은 많지 않더라구요. 대부분 훈제오리거나 오리가 요리되어 고기 자체의 맛을 느낄 수 없는 형태의...




가나안덕 기본적으로 차림은 위와 같습니다. 숯불에 고구마, 그리고 양파장아찌, 양배추, 무채 등이 나옵니다. 물론 추가적인 반찬도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있구요.



하남 가나안덕 고기는 위와같이 생고기 형태로 나오구요. 가격은 오리 한마리 기준, 3만원 후반대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훈제오리도 물론 있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훈제오리 보다는 생오리를 좋아하구요.




오리를 불판위 올리고 굽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양파나 마늘을 기호에 따라 가져다가 같이 구워먹을 수도 있었습니다. 참숯으로 구워내서 그런지 향이 더 좋았습니다.



가나안덕에 가면 오리를 항상 2마리 이상은 먹고 오는 것 같습니다. 열심히 먹고 또 먹고, 가끔씩 가서 배불리 먹고오는 게 참 즐겁죠. 가족들이나 친한 사람들과 같이 식사하면 금새 오리 한마리가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가나안덕 에서 후식으로 내어주는 고구마, 녹두죽, 국수까지 정말 맛있었답니다. 녹두죽은 특히 제가 좋아하는 메뉴구요, 국수도 나름 먹을만 하구요. 군고구마는 뜨거우니 미리미리 식혀두는 게 좋답니다. 하남 가나안덕 오리고기 전문점에 기회되면 여러분도 방문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