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동 맛집 밀회관, 분위기 좋은 맥주집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가락동(가락시장역) 분위기 좋은 맥주집 밀회관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밀회관은 최근 소셜미디어를 통해 플래터 종류의 안주가 인기 있는 송파구 맛집으로 소개되어 언젠간 한 번 방문해봐야지 하고 염두에 두고 있던 가게인데, 이번에 지인들과 기회가 되어 가락동 밀회관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락동 밀회관은 분위기 있는 감성 조명과 복고풍 분위기로 인상적인 가게였습니다. 밀회관의 메뉴는 시그니처플래터, 바베큐플래터, 크리스피통순살치킨, 순살크림치킨로제에디션, 홍새우통살프라이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처음 방문이라 가벼운 메뉴로 도전했습니다.

 

 

밀회관의 크리스피통순산치킨을 주문하였고, 곧이어 간식거리와 함께 식기류가 제공되었습니다. 이런 곳에 오면 꼭 평소엔 거들떠보지도 않던 과자가 왜 이리 맛있는지 자꾸만 집어먹게 되더라고요.

 

 

주문한 크리스피통순살치킨이 나왔습니다. 부드러운 순살치킨에 크리스피 옷이 입혀져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맛이 있었습니다. 밀회관은 치킨무, 할라피뇨, 치킨용 소스까지 개성 있게 만들어 내어 주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치킨이랑 곁들이는 치킨무, 할라피뇨, 소스가 치킨과 잘 어울렸고, 처음 이용이었지만 밀회관의 치킨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밀회관은 플래터로 유명한 곳이어서 플래터를 주문할까 했지만, 치킨으로 주문했는데 치킨도 나쁘지 않아서 나중에는 플래터 메뉴를 주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치킨과 이 소스가 은근 잘 어울렸고요, 가게의 전체적인 분위기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또 방문해볼 예정이고요, 다음에 방문하면 꼭 밀회관 시그니처 플래터를 먹어봐야겠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