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동 가성비 술집 '금복주류'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가성비 괜찮은 술집 <금복주류> 입니다.

근래에 지인들과 함께 송파구 가락동에서 가볍게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원래는 <새마을식당> 이라는 곳으로 가려다, 영업 마감시간이 되었다 해서 대안으로 찾아간 곳이 <금복주류> 인데요, 가게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괜찮았던 장소입니다.

 

 

 

레트로한 감성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금복주류는 마침 메인 메뉴를 주문할 경우 파전을 1,000원에 판매하는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서, 메인 메뉴와 함께 파전을 먹기로 했습니다.

 

0123456
좌우로 넘겨 메뉴를 확인하세요

 

금복주류의 메뉴는 위와 같았습니다. 해물짬뽕전, 별미육전, 광장녹두전, 소고기김치전, 눈꽃치즈감자전, 해물짬뽕전, 골목해물파전, 매콤국물닭발, 모듬튀김차돌떡볶이, 대창철판볶음, 철판두부김치, 매운오징어볶음, 태양초낙지소면, 제육날치알쌈, 연탄불고기&납작만두, 곱도리탕, 닭도리탕, 왕교자만두전골, 샤브어복쟁반, 오모가리김치찌개, 삼겹호박고추장찌개, 금복술국, 차돌순두부짬뽕탕, 신선로어묵탕, 고니알탕, 보쌈메밀막국수, 보쌈한판, 순대한판, 매콤아귀꼬리찜, 금복보쌈, 문어보쌈, 꿀떡꿀떡, 오다리튀김 등 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금복주류의 매운 오징어볶음과 해물파전을 주문했습니다.

 

 

 

곧이어 반찬과 함께, 계란탕(?)이 나왔습니다. 독특한 건 국물 맛이 쌀국수 국물과 비슷했다는 점이었죠. 주문한 금복주류의 매운오징어볶음도 함께 나왔는데, 오징어 식감도 괜찮았고 소스도 매콤한 게 자꾸 당기는 맛이었습니다.

 

 

이 날 소주 안주로 오징어볶음을 주문했는데, 첫 방문이라 기대하지 않았는데 메뉴가 나름 맛있어서 자꾸 손이갔습니다. 그리고 가성비 메뉴인 가락동 금복주류의 파전도 나왔습니다.

 

 

파전은 달걀이 많이 들어간 형태의 부침개였습니다. 달걀 맛이 강했으며, 해물도 적당히 들어있어 고소한 맛이 있었습니다. 참고로 SNS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소셜미디어 계정에 올리면 음료를 서비스로 주고 있어서 음료수도 한 잔 서비스로 받아서 마셨습니다. 가락동 금복주류는 처음 이용해본 가게이지만, 전체적으로 가성비도 괜찮았고 맛도 좋아서 만족스럽게 이용한 가게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파전 맛은 쏘쏘)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20.10.20 12:00
    맛있겠네요 ㅎㅎ 양 을 좀더 주면 정말 가성비겠어요

    맛집정보 구독하고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 프로필 사진
      2020.10.20 17:45 신고
      ㅎㅎ 사실 2차로 방문한 곳이라,
      양이 적다고는 못느꼈어요~
      그래도 맛은 좋더라구요!! 😍 😍
  • 프로필 사진
    2020.10.20 14:39
    술집 분위기 너무 멋지네요~술 맛 나겠어요 ㅎㅎ 구독 누르고 자주 놀러올게요~^^
  • 프로필 사진
    2020.10.20 17:09
    와...사진 보면서 진짜 너무 먹고 싶다는 생각 들었습니다 ㅋㅋㅋ
    정말 매콤한거에 소주 하..땡기네요 ㅠㅠ
  • 프로필 사진
    2020.10.20 19:23
    비주얼 대박이네요~
    꼭 한 번 가봐야겠어요 ㅎㅎㅎ
    좋은 포스팅 잘 보구 공감 누르고 갑니다~♥
  • 프로필 사진
    2020.10.21 09:30
    비쥬얼이 장난 아닌데요..?
    술집분위기도 완전 좋구... 술맛 제대로 나겠어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