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동 일품낙지한마리, 매콤한 낙지볶음 전문점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10. 13. 11: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가락동(송파역)에 위치한 낙지요리 전문점 <일품낙지한마리> 입니다. 일품 낙지 한마리는 최근에 매콤한 낙지볶음이 먹고 싶어서 가게를 알아보다가, 발견하게 된 곳입니다.

 

 

 

가게의 메뉴는 위와 같았습니다. 낙지수제비+야채비빔밥, 해물볶음밥, 철판김치볶음밥, 낙지덮밥, 쭈꾸미덮밥, 대구탕, 해물파전, 갑오징어숙회, 해물찜・탕, 아구찜, 낙지갈비찜, 낙지찜・전골, 불향낙지볶음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낙지덮밥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낙지덮밥은 위와 같이 양배추 샐러드, 무채, 열무김치, 어묵볶음이 밑반찬으로 나왔고, 밥을 비벼먹을 수 있도록 따로 그릇이 제공되었습니다. 별도로 일품낙지한마리 가게는 메뉴를 주문하니, 수제비를 서비스로 제공해주었습니다.

 

 

 

수제비는 칼칼한 국물에 수제비가 들어있었는데, 날씨가 쌀쌀해져서 그런지 은근히 손이 자주가는 메뉴였습니다. 주문한 낙지볶음 메뉴와도 잘 어울렸고요.

 

 

낙지볶음은 위와 같이 나오는데, 양배추와 당근, 양파 등을 넣어 볶아낸 메뉴였습니다. 낙지의 두께도 어느 정도 있어 식감이 괜찮았습니다. 낙지를 덮밥으로 먹기 좋게 잘라주었습니다.

 

 

일품 낙지 한 마리의 낙지덮밥은 위와 같이 낙지볶음을 밥과 채소위에 얹어서 슥슥 비벼먹으면 되었습니다. 낙지볶음은 매콤하니 먹을만했는데, 생각보다 크게 맛있다는 생각은 안 들더라고요. 가까운 곳에 워낙 유명한 낙지볶음 맛집이 있어서 상대적으로, 덜 맛있게 느껴졌던 가게입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