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길동 '구백냥곱창' 곱밥도 맛있는 집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저는 최근에 <구백냥곱창> 이라는 가게를 알게 된 후로, 저렴하고 가성비 있는 매력에 이끌려 자주 <구백냥곱창> 가게에 방문하고 있습니다.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구백냥곱창>을 즐겨 찾는데요, 평소 곱창볶음을 먹었는데 이번에는 곱밥이라는 메뉴도 처음으로 도전해보았습니다.

 

 

사진 선택시 확대가능

 

구백냥곱창 길동점은 위와 같이 협소한 크기의 가게이며, 메뉴는 구백냥곱창, 구백냥곱밥 그 밖에 사리 메뉴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구백냥곱창과 구백냥곱밥을 섞어서 주문하였습니다.

 

 

길동 구백냥곱창의 기본 반찬은 물김치와 피클, 마요네즈소스 고추장 소스가 나왔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구백냥곱창'과 '구백냥곱밥'이 나왔습니다.

 

 

 

길동 구백냥곱창의 곱창볶음과 곱밥의 모습입니다. 곱창볶음은 잡내 안나는 부드러운 곱창볶음에 치즈 토핑을 추가하여 고소한 맛이 특징인 메뉴이며, 곱밥은 곱창볶음과 김가루, 깻잎, 밥, 달걀프라이를 곁들여 주는 메뉴인데 혼밥 하는 분에게는 가성비 메뉴인 것 같습니다.

 

 

곱밥을 잘 비벼서 위 사진처럼 먹으면 되었고요, 양은 1인분도 넉넉해서 꽤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곱창볶음은 뭐 따로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가성비 괜찮은 메뉴였습니다. 양념도 괜찮고 곱창도 잘 손질되어 불평이 없을만한 메뉴였죠. 종종 매콤한 음식이 당기는 날이면 생각나는 메뉴이고요, 가격적인 부담도 적어서 접근성이 좋은 메뉴인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