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 곱창 맛집, 길동 구백냥곱창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5. 31. 10:5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야들야들하고 매콤한 양념의 곱창볶음을 좋아합니다. 신림동의 <구백냥곱창> 이용후 만족감이 높아서, 다른 곳에 위치한 <구백냥곱창>은 다른 지인과 함께 방문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제가 찾은 곳은 길동의 <구백냥곱창> 인데요, 여기도 신림동처럼 잘 나오더라고요. (가게 내 주차공간은 없었습니다.)

 

 

 

구백냥곱창은 가성비 좋은 곱창 맛집으로 유명한데, 길동 구백냥곱창도 마찬가지로 가성비 괜찮은 가게였습니다. 곱창볶음은 1인분 기준 6,900원, 곱밥은 1인분 기준 5,900원 이었습니다.

 

 

가게에 들어가면 위처럼 큼직한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는 구백냥곱창, 구백냥곱밥, 마늘후레이크, 알염통, 오소리, 순대, 당면사리, 곱창사리, 치즈사리, 쌈채소 등 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구백냥곱창 3인분, 마늘후레이크, 오소리, 치즈 사리를 추가했습니다.

 

 

 

기본적인 상차림은 위와 같이 나왔으며, 소스류와 피클, 물김치가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포장하는 손님도 많이 들리고, 저희처럼 매장에서 식사하는 손님들도 간혹 있더라고요.

 

 

주문한 길동 구백냥곱창의 곱창이 나왔습니다. 치즈와 마늘 후레이크, 깻잎 등이 올라가 더욱 맛있어 보였고, 실제로 곱창도 잡내가 안 나고 맛있었습니다. 이미 익혀 나왔지만 은은한 불로 데우면서 먹었습니다.

 

 

곱창에 오소리는 처음 넣어봤는데, 쫄깃한 식감이 생각보다 괜찮았고요. 전체적으로 신림에서 먹었던 곱창볶음과 비슷한 퀄리티였습니다. <구백냥곱창>이 프랜차이즈 가게이니, 가까운 곳을 찾아보시면 이용하시기 편하실 것 같고요. 저는 가성비 때문에 나중에 또 재방문 의사가 있는 가게입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