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동 옛날 경양식 돈까스 '고인돌돈까스'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송파구 송파동에 위치한 옛날 경양식 돈까스 전문점 <고인돌돈까스> 를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송파 고인돌돈까스 가게는 송파역과 석촌역 사이에 위치한 가게이며, 가게 내 주차장이 없어서 대중교통 이용을 하셔야 합니다. 고인돌 돈까스는 최근에 유튜브와 소셜미디어 등에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맛도 괜찮다고 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송파동 고인돌 돈까스 가게의 분위기는 분식집의 느낌이었구요, 가격은 등심돈까스 일반 6,000원 특대 10,000원 그리고 우동, 라면을 판매중이었습니다. 저희는 고인돌 돈까스 일반, 특대 사이즈 두 가지를 주문하였습니다. (고인돌 돈까스의 주문은 선결제 방식으로 운영중 입니다.)



고인돌돈까스는 가격이 저렴한 대신, 반찬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었구요. 맛보기 정도의 우동이 함께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특대 돈까스는 두 덩이 정도 제공되며, 일반 돈까스의 양도 혼자서 먹기에는 적지 않았습니다.




고인돌돈까스의 돈까스는 바삭한 게 특징이었고, 소스의 맛은 조금 단 맛이 강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제가 좋아하는 맛의 소스는 아니였습니다. 소셜 미디어와 유튜브에서 강조하는 만큼 뛰어난 맛이라기 보다는, 그냥 먹을만 한 정도(?) 였구요.



고인돌돈까스의 돈까스 두께는 적당히 씹는 식감이 있을정도였지만 도톰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분식집 같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저렴한 분위기에 식사할 수 있다는 장점은 있지만, 제 기준에 맛이 뛰어나서 자주 찾아가기에는 애매한 가게였구요. 관심 있으신 분은 방문하셔도 좋지만, 저는 추천드리고 싶은 가게는 아닙니다.



관련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