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리단길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잠실점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가게는 송파구 송파동(송리단길) 내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잠실점> 입니다.

저번에 다운타우너 안국점을 이용해보고 좋은 경험을 하여 송리단길에 위치한 잠실 다운타우너도 이용하게 되었죠. 송리단길 다운타우너는 발렛을 이용한 주차가 가능했고, 안국점에 비해 대기인원이 더 많아서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들어가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다운타우너 잠실점은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도 약 10여분 대기 후 가게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안국점에서는 테이블이 좀 작아서 불편했는데, 잠실점 다운타우너는 테이블이 널찍해서 좋았습니다.



메뉴와 가격은 저번에 이용한 안국점 다운타우너와 비슷했는데, 잠실점 다운타우너의 메뉴가 더 많은 것 같더라구요. 치즈, 더블더블, 베이컨치즈, 더블베이컨, 아보카도, 쉬림프, 해쉬브라운, 트러플 버거 오리지널, 치즈, 베이컨치즈, 트러플파마산, 갈릭버터, 스파이시치폴레, 과카몰리, 스윗포테이토 프라이즈 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더블더블 버거*3오리지널, 치즈 프라이즈, 콜라*3 를 주문했습니다. 총 금액은 46,500원으로 1인당 15,500원 정도 식사비용이 들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맛은 정말 괜찮았죠.



다운타우너의 더블더블 버거와 감자튀김, 콜라가 나왔습니다. 수제버거와 감자튀김이 전용 용기에 담겨져 나왔고, 콜라는 얼음잔을 함께 제공해주어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다만, 일회용 컵 말고 다회용 전용잔에 제공되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다운타우너 더블더블버거는 소고기패티 2장, 아메리칸치즈 2장, 로메인, 토마토, 구운양파가 들어간 햄버거인데, 소고기패티의 육즙에 아메리칸치즈가 더해져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햄버거였습니다. 셀프바에서 양파절임을 가져다 먹을 수 있었는데, 매운맛과 보통의 맛을 선택적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운타우너 더블더블 버거와 오리지널, 치즈프라이즈는 정말 잘 어울리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제가 치즈를 좋아해서 그럴수도 있는데, 치즈프라이즈는 고소하고 짭조름한 치즈가 감자튀김과 잘 어울리는 메뉴였죠.



송리단길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는 아마 수제버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만족스럽게 이용하실만한 곳 같구요, 저는 잠실에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와 '다운타우너' 둘 다 좋아서, 기분에 따라 아무데나 랜덤으로 다닐 것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