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이동 유기농 식품점 '올가'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6. 14. 11:18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미쉐린 가이드에 돼지갈비와 평양냉면 맛집으로 소개된 '봉피양'에 다녀온 뒤, 커피를 마시러 유기농 식품점 <올가(ORGA)> 에 다녀왔습니다. '올가'는 다양한 유기농 먹거리와 베이커리, 식물 등을 판매하는 가게인데요.

 

 

 

방이동 '봉피양' 미슐랭 평양냉면, 돼지갈비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 평양냉면, 돼지갈비 맛집으로 선정된 <봉피양> 입니다. 미쉐린 가이드는 흔히 미슐

geniusjw.com

 

 

방이동 올가는 봉피양에서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 음료에서 1,000원을 할인해주고 있어서, 식사 후 매장을 이용하면 조금 더 할인된 금액으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가게입니다. 매장의 크기도 꽤 크고, 다양한 신선식품들과 공산품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이 날은 커피만 마시기 위해 방문하였기에 더 자세히 살펴보지는 않았고요,

 

 

 

올가의 커피는 디저트와 함께 먹을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으며, 메뉴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바닐라라떼, 모카라떼, 카페비엔나, 화이트크림라떼, 얼그레이밀크티, 초코라떼, 녹차라떼, 애플시나몬티, 레몬진저티, 오렌지루이보스티, 국화카모마일티, 페퍼민트루이보스티, 애플레몬에이드, 애플자몽오렌지주스, 견과쌍화차, 수박스무디, 메론스무디, 아로니아스무디 등 이 있었습니다. 가격은 3,900~ 5,900원 사이로 크게 부담스럽지는 않았습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 2 잔을 마셨는데, 원래는 1잔에 3,900원씩 7,800원이 나와야 하지만, 2,000원 할인되어 5,800원에 마실 수 있었습니다. 커피의 맛도 꽤 괜찮았고요. 유기농 먹거리들도 다양하게 판매 중이어서 나중에 기회 되면 <올가>에 대해 더 자세히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