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태원 남산뷰 카페, 케냐 키암부 커피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이태원에 위치한 남산 뷰가 잘 보이는 카페 <케냐 키암부 커피> 가게를 방문했습니다.

 

 

 

이태원 케냐 키암부 커피는 남산뷰가 잘 보이는 카페로 유명한데요, 최근에 이태원에 남산을 보며 커피 한 잔 마시고 싶어 방문하였죠. 이 날 손님이 적은 시간에 방문하여 그런지 평소보다는 사람이 적어서 바로 창가 쪽 자리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 클릭시 확대가능

 

케냐 키암부 카페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만 마셔서 첫 번째 메뉴판만 찍었는데, 다양한 메뉴를 살펴보기 원하신다면 이전 포스팅(링크)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커피를 주문하고 지난 포스팅과는 조금 차이를 둬서 가게 내부의 사진도 조금 더 찍어보았습니다.

 

 

가게 내부는 위와 같이 케냐의 느낌을 잘 살린 소품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습니다. 매장 내부의 인테리어도 인테리어지만 케냐 키암부에 방문할 때는 남산의 야경을 보기 위해서죠.

 

 

 

키암부 카페의 창가 자리는 남산 뷰 때문에 항상 차 있는데, 이 날은 금세 자리를 비워 주셔서 바로 창가 쪽 자리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키암부의 창가쪽 자리에서 바라보는 남산의 풍경은 뭐 두말할 것 없이 좋지요.

 

 

커피를 들고 창가 자리에 앉아 잠시 동안 남산 쪽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겼습니다. 카페 앞으로 전망을 가리는 건물이 없어서 그런지 탁 트인 시야가 이 가게의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습니다.

 

 

케냐 키암부는 커피 맛도 괜찮고, 남산 뷰 전망도 좋아서 종종 이용하는 카페인데요. 지난 포스팅 이후로 음료의 가격도 거의 변화가 없더라구요. 이태원의 남산뷰 카페를 찾으신다면 여러분도 케냐 키암부 한 번 이용해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