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위기 좋은 강화도 카페추천 '멍때림'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20. 5. 1. 20:4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모두들 가족들과 즐거운 연휴 보내시고 계신지요. 오늘은 빈티지 인테리어 전문 강화도 '그린망고'(링크) 에서 건축, 인테리어 및 공간 스타일링을 맡은 카페 <멍때림> 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강화 카페 <멍때림>강화군 화도면 흥왕리(해안남로)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멍때림 카페는 강화도 그린망고의 감성을 그대로 녹여낸 카페로 깔끔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빈티지 인테리어가 특징입니다.

 

 

강화도 카페 멍때림은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편안한 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게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앵글 두는 곳마다 작품(?)이 되는 그런 카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페 건물은 총 3층 규모로 형성되어 있는데, 각 층별로 테마가 다르게 되어있었고, <멍때림> 이라는 이름답게 지친 일상 속에 휴식을 취하고, 지친 마음을 치유하는 공간으로 마련된 카페라고 합니다.

 

사진 선택시 확대 가능

 

멍때림 카페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초코라떼, 바닐라라떼, 카페모카, 카라멜마끼아또, 카푸치노, 콜드브루(히비스커스/타이티/캐모마일), 페리에(레몬), 스파클링(사과), 유자차, 크와플, 크로와상, 베이글, 브런치(베이글, 연어, 치즈, 토마토)가 있었습니다.

 

 

카페가 있는 1층은 가게를 큼직큼직한 창으로 둘러싸 강화 마니산을 배경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와 야외 테라스가 있으며, 낮에는 풍경을 보며 멍 때릴 수 있고, 밤에는 아늑한 분위기에 멍때릴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계단을 따라서 2층으로 올라가면 예약 전용 게스트하우스가 위치해 있으며,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독서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강화도 멍때림 카페의 독서 공간을 함께 살펴보실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멍때림 카페에서 이 공간이 가장 마음이 차분해지고, 멍때리기 좋은 공간인 것 같습니다. 가끔 강화도에 놀러가면 책 한권 들고가 읽고 오는 편인데, 이 곳은 목적 자체가 책을 읽고 멍때리는 공간이라 더 없이 좋았죠.

 

 

강화 멍때림 카페 2층에 위치한 독서공간을 충분히 즐겼다면, 3층도 올라가 보실까요?

 

 

강화 <멍때림> 카페의 3층은 '멍때림'을 위한 전용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로지 멍때림을 위한 공간으로 잔잔한 음악과 함께 자연경관을 바라보거나, 조용한 방 안에서 지친 마음을 달래는 공간입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분들은 이 곳에서 휴식을 취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강화도 그린망고의 빈티지 감성을 잘 녹여낸 멍때림 카페에 저도 약 3~4 회 정도 방문하였는데, 갈 때마다 힐링하고 가는 것 같습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로 여러분에게 추천해드리고요. 사진이 많아서 스크롤의 압박이 있지만, 최대한 자세히 전달드리고 싶어서 사진을 많이 올리게 되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리며, 이상 글 마무리 짓겠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