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몰 수지점 규카츠 맛집 '서울우까스'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가게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롯데몰에 위치한 규카츠 맛집 <서울우까스> 입니다.

서울우까스는 최근에 업무상 출장을 가다가 지인과 방문한 가게인데요, 맛도 괜찮았고 오랜만에 규카츠를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가게입니다.




규카츠는 전에 일본 여행할 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한국에서 판매하는 곳을 발견하지 못해서 그냥 포기하고 있었는데, 정말 우연히 서울우까스에서 해당 메뉴를 판매중이어서 어찌나 반가웠던지.



서울우까스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소고기너비튀김정식, 진눈깨비소고기너비튀김, 양념된장소고기너비튀김, 리얼스테이크덮밥교자, 카레우동교자, 어린이돈까스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맛계란과 함께 나오는 소고기 너비튀김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개인화로에 고체연료로 불을 피워주더라구요. 곧이어 서울우까스의 소고기너비튀김정식(맛계란) 이 나왔습니다. 서울우까스의 규카츠는 기호에 따라 소스에 곁들여 먹으면 되는데요,




서울우까스 소고기너비튀김정식에는 샐러드, 새우완탕, 절임류, 공기밥이 제공되었습니다. 원래는 장국이 나오는 것으로 되어있는데, 일시적으로 새우완탕으로 제공한다는 안내문이 메뉴판에 적혀있더라구요.



서울우까스의 소고기너비튀김(규카츠)은 다시계란, 카레소스, 우스터소스, 산초소금, 다시간장, 고추냉이 등에 곁들여 먹을 수 있게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소고기너비튀김(규카츠)를 화로에 익혀주었습니다.



미디엄레어로 구워진 규카츠는 그냥 먹어도 되지만, 기호에 따라 개인 화로에 조금 더 익혀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살짝 데치듯 익혀주어 고추냉이와 곁들여 먹었습니다. 이렇게 먹는 게 가장 깔끔하고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여러가지 소스와 규카츠를 곁들여 먹었는데, 아무래도 이 두 가지가 가장 마음에 들어서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맛계란(다시계란)을 찍어먹는 것도 꽤 괜찮더라구요. 규카츠의 맛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좋았습니다.



용인 수지에 위치한 롯데몰 '서울우까스' 처음 이용해 본 가게이지만, 가게도 깔끔하고 메뉴들도 괜찮게 나와서 또 이용할 의향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마트나 백화점의 식당들의 맛이 기본 정도는 하는 것 같더라구요. 총 금액은 34,800원 정도 나왔구요. 점심 메뉴로 조금 가격이 있는 편이지만, 한 번쯤 도전 해 볼만 한 메뉴인 것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