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천동 마천시장 가성비 치킨맛집 맛나닭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새롭게 알게 된 마천동(마천시장) 치킨맛집 <맛나닭> 을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맛나닭은 동생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치킨집인데,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치킨의 맛도 좋아서 괜찮게 이용한 치킨맛집입니다.




마천동 맛나닭은 ⌈SBS 생방송투데이⌋, ⌈KBS 2TV 생생정보⌋ 등에 출연한 TV 맛집이기도 하고, 동네 주민들이 자주 이용하는듯한 가게였습니다. 그럼 이제 맛나닭 치킨집의 메뉴를 살펴보실까요?



마천시장 맛나닭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후라이드, 간장치킨, 간장고추치킨, 양념치킨, 매콤화통양념치킨, 치즈덤블링치킨, 닭강정, 후라이드반반치킨, 양념반반치킨 등 이 있었습니다. 뼈 있는 치킨은 국내산을 이용중이었고, 순살치킨은 브라질산을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반반(후라이드+양념), 닭강정, 음료수 를 주문했습니다.



맛나닭 에서는 황기, 대추, 생강, 마늘 등 10가지 건강 재료에서 추출한 육수와 수제 파우더로 만들어 가마솥에 튀겨낸 치킨이라고 합니다. 치킨이 나오기 기다리는동안 팝콘이랑 양배추샐러드, 치킨무, 소금, 겨자 소스가 제공되었습니다. 술은 잘 못마시는 저는 음료수로 마셨습니다.




반반치킨에 닭강정을 주문했는데, 왜이리 양이 많은건지. 1인 1닭을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거의 3마리 가까이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뭐 남은 음식은 포장 해오면 되니 일단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맛나닭의 반반치킨은 위와같이 나오는데, 튀김옷이 조금 두껍다고 느낄 수 있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양념치킨은 자양강장제(?) 비슷한 맛이 느껴졌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처갓집의 양념치킨을 즐겨먹기 때문에 맛나닭의 양념치킨은 맛을 보는 것으로 만족했습니다.



닭강정은 매콤한 맛의 빨간 닭강정을 생각했는데, 그렇진 않더라구요. 총 금액 33,000원에 거의 치킨 3마리에 음료 2개까지 먹을 수 있다니 놀라운 가성비인 것 같구요.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게 마천동 맛나닭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마천동 가성비 치킨집을 찾고 계시다면 <맛나닭> 한 번 이용해보세요, 괜찮은 것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