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포항수산' 가락시장 가락몰 회센터 맛집 본문

맛집・여행・리뷰/음식・맛집・디저트

'포항수산' 가락시장 가락몰 회센터 맛집

GeniusJW 2020. 2. 28. 01:57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GeniusJW 입니다.

오랜만에 송파구 가락시장 가락몰 회센터 맛집 <포항수산>을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포항수산>은 제가 종종 이용하는 가게인데, 회도 잘 나오고 밑반찬이나 매운탕도 괜찮게 나오기 때문에, 가락몰 회센터에 가면 <포항수산>만 방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가락몰 회센터 1층에 가면 포항수산 가게를 만날 수 있습니다. 가락몰 회센터의 대부분 횟집이 잘 해주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가락시장에 친분이 있는 분께서 추천해주신 포항수산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수족관의 물고기도 구경하고, 원산지도 확인 해 주었습니다. 어종은 광어, 농어, 도다리, 우럭, 개불, 산낙지, 멍게, 해삼, 감성돔, 돌돔, 범돔, 줄돔, 참돔, 놀래미, 전복, 전복치, 돗돔, 민어, 숭어 가 있었습니다.(횟감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ㅠㅠ 지인이 주문해주신 대로 먹었습니다.)



횟감이 나오기 전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글로 하나하나 열거하기 힘들 정도로 다양한 반찬들이 나왔으며, 저는 개인적으로 튀김이랑 과메기 등이 맛있더라구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가락기장 포항수산에서 반찬으로 마카로니 샐러드도 있었고, 고구마튀김, 새우튀김, 과메기, 멍게, 낙지까지 한 상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횟집에서 회를 먹어야 하는데 밑반찬이 너무 많이 나와서 회를 못 먹는 거 아닌가 할 때쯤 횟감이 등장했습니다.



전복죽과 함께 광어, 방어, 돔 등의 횟감이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도톰하게 썰어져 나온 횟감은 식감도 맛도 좋았습니다. 단골 가게이다보니 밑반찬도 푸짐하게 나왔고, 횟감도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단골 가게여서 조금 더 잘 나올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가락몰 포항수산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매운탕도 등장했습니다. 얼큰한 매운탕에 낙지, 새우 등이 들어가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해물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물론 횟감(서덜)도 많이 들어가 먹을 게 많았구요. 같이 나온 잘 익은 열무김치와 간장게장도 맛있었습니다. 종종 서덜만 모은 매운탕을 먹으러도 가는데, 제 블로그에서 3번째 리뷰지만 항상 만족스럽게 이용하는 가게인 것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