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처갓집양념치킨' 배달 양념치킨 추천 본문

맛집・여행・리뷰/음식・맛집・디저트

'처갓집양념치킨' 배달 양념치킨 추천

GeniusJW 2020. 2. 6. 14:05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영하권의 날씨와 연일 보도되는 바이러스 같은 질병에 대한 소식으로 외출하기 참 힘든 요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달 양념치킨 가게 중 제가 최애하는 치킨집인 <처갓집 플러스-케이준 치킨>를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최근 보도매체에서 방영되는 바이러스 같은 질병 등의 우려로 외식보다는 배달음식에 많이 관심이 몰리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가급적이면 외출을 자제하고 있고, 부득이 외출시에는 마스크나 장갑 등으로 보호하려 하는데요, 바이러스 같은 전염병 등에 대한 공포가 있다 하더라도, 먹고는 살아야 하다보니 배달음식이라도 주문하려면 맛있는 곳을 알고 있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


저는 배달음식중 치킨을 선호하는 편인데, 후라이드치킨의 경우 각자 개성있고 맛있게 하는 치킨집들이 많아서 선택이 어렵지만, 양념치킨 하나 만큼은 저는 한 군데서만 먹는 편 입니다. 바로 오늘 소개 해드릴 <처갓집 플러스 케이준치킨> 가게이죠. 처갓집 치킨의 다른 치킨은 맛있는 지 모르겠는데, 양념치킨 하나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보도매체의 바이러스 관련 보도가 나기 전 매장에서 직접 먹었는데, 처갓집 치킨은 대부분 배달을 서비스하고 있기 때문에 배달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매장에서 이용하면 위와같이 샐러드 같은 메뉴를 추가적으로 제공하고 있고, 바로 튀긴 치킨을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구요.




저는 처갓집플러스 케이준치킨 가게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후라이드치킨과 양념치킨을 같이 주문하였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의 바탕이 되는 후라이드치킨은 얇고 바삭한 튀김옷이 특징인 치킨인데요, 여기에 처갓집 특유의 새콤달콤한 양념소스가 더해지면 제가 좋아하는(사랑하는) 처갓집 양념치킨이 되는 것입니다. 그 위에 마요네즈를 기반으로 한 화이트소스 까지 올라가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내게 돼죠.



저는 양념치킨 먹자고 하면 무조건 <처갓집 양념치킨>을 추천할 정도로 처갓집 양념치킨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데요, 일단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치킨이 베이스로 약간 묽은듯하면서도 치킨의 튀김옷에 잘 스며드는 양념이 일품인 메뉴이죠.



처갓집의 양념치킨은 타 치킨집에 비해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고, 크기도 적당한 편입니다. 실제로 양념치킨 만큼은 추천해준 사람들 모두다 맛있다고 하고, 저와 함께 먹은것과 별개로 따로 집에서 먹기도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요즘은 외식을 자제하고, 배달식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맛있는 메뉴들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오늘 저녁 처갓집 양념치킨으로 선택 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관련 포스팅



7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