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강남역 가성비 족발무한리필 이공족발 본문

맛집・여행・리뷰/음식・맛집・디저트

강남역 가성비 족발무한리필 이공족발

GeniusJW 2019. 11. 24. 18:22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가게는 강남역(신논현역) 가성비 무한리필 족발집 '이공족발' 입니다.

'이공족발'은 강남역에서 세미나가 있었던 친구와 함께 식사하려고 인근의 식당을 찾다가 발견한 가게입니다.



이공족발 강남점은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그래서 인근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이용했습니다. 이공족발은 가성비 족발맛집으로 소문나서 그런지 워낙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10~ 15분 가량 대기하고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이공족발은 1인 13,900원으로 족발, 불족, 보쌈, 떡볶이, 스팸, 라면을 먹을 수 있는 가게입니다.



저희는 이공족발 A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13,900원족발과 불족발, 보쌈, 떡볶이, 스팸, 라면을 먹을 수 있는 메뉴였죠. 1,000원 더 보태면 비빔국수를 먹을 수 있지만, 사실 라면까지 있는데 비빔국수는 먹고싶지 않아서 A 메뉴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자, 이제 메뉴를 주문하였으니 기다려봅니다.



기본 상차림은 새우젓, 장류와 함께 콩나물국, 깻잎장아찌, 샐러드, 무채, 상추, 백김치가 나오며, 족발, 불족발, 보쌈이 한 접시 나옵니다. 그 밖에 재료들은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공족발 셀프바에서 라면(스낵면, 진라면)과 스팸을 직접 구워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저는 라면을 끓일 때 스팸과 마늘을 넣어 끓였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라면 먹으면서 비빔국수 안 시키길 다행이라 생각했죠.(ㅋㅋ))



그 밖에 떡볶이와 추가반찬을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떡볶이도 먹을 만 했구요. 다른 반찬들도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무리 밑반찬이 괜찮아도 가장 중요한 것은 족발 맛일 텐데요.



족발은 사실 무한리필 가게여서 그런지, 족발은 그런대로 괜찮았으나 불족발은 불맛이 안느껴지고, 보쌈은 퍽퍽했습니다. 그래도 요즘 족발 가격이 대부분 30,000원 대인데, 2명이서 27,800원으로 족발에 더해 떡볶이와 햄, 라면을 무제한 먹을 수 있다는 게 꽤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뭔가 2% 부족한 느낌이 아쉬움으로 남지만, 그래도 가격이 나쁘지 않아서 이해할 수 있었구요.



같이 간 친구도 잘 먹었다고 했구요, 사주는 사람으로 더 맛있는 걸 사줬어야 했는데 개인적으로 대접한 느낌이 덜 나서 마음이 불편하였지만, (맛을 제외하고) 족발을 양껏 먹고싶을 때 한 번쯤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7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