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뜨는 피자마루 페퍼로니치즈핵폭탄피자 먹어봤어요~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11. 22. 15:54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메뉴는 피자마루에서 11월 14일 부터 판매하기 시작'페퍼로니치즈폭탄피자'의 업그레이드 '페퍼로니치즈핵폭탄피자'를 주문하였습니다.

원래 페퍼로니치즈폭탄피자는 대량의 페퍼로니와 500g 피자치즈가 올라가지만, 제가 특별히 주문한 페퍼로니치즈핵폭탄피자는 페퍼로니치즈폭탄피자에 500g 치즈를 더해 1kg 의 피자치즈를 맛볼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참고하실 수 있도록 영상도 만들어보았습니다. 피자마루 페퍼로니치즈핵폭탄 피자는 역시나 제 돈 주고 직접 사먹은 후기로, 영상을 촬영하고 블로그 포스팅 하는데 지원을 전혀 받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장님께 여쭈었더니 원래는 페퍼로니 치즈폭탄 피자를 판매하지만 손님들 중에 특별히 요구하는 사람에 한해서 페퍼로니치즈핵폭탄피자를 판매 하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아마 피자마루의 메뉴중 가장 비싼 피자였을 텐데요. 현재 판매중인 페퍼로니치즈폭탄피자가격은 18,900원인 반면, 제가 주문한 피자마루 페퍼로니치즈핵폭탄피자25,900원으로 7,000원 정도 더 들었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전화주문 하였지만, 다행이 오븐에 구워지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페퍼로니치즈핵폭탄피자의 베이스가 되는 피자마루 치즈핵폭탄피자의 치즈 1kg 은 전자저울로 계량하여 만든다고 합니다. 제가 맛볼 페퍼로니치즈핵폭탄피자는 시카고식 피자로 깊이가 있는 피자반죽에 치즈와 페퍼로니가 듬뿍 올라간 메뉴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영수증의 모습입니다. 콜라 500ml와 페퍼로니치즈핵폭탄피자 1개를 합쳐 금액은 27,400원이 나왔습니다. 저는 갓 나온 피자의 맛을 보기위해 매장에서 일부 맛보고 나머지는 포장하여 집에서 먹기로 하였는데, 손에 받아든 피자의 양을 보니 벌써부터 두려움이 엄습하였습니다.




피자마루 페퍼로니치즈핵폭탄피자는 제가 좋아하는 치즈가 500g 이나 더 올라가있어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페퍼로니도 듬뿍 올라가있고, 체다치즈와 레드페퍼로 장식하여 고소함을 더해주었습니다.



예전에 이렇게 페퍼로니를 가득 토핑한 피자를 한 번 맛본 적이 있는데요(링크), 프랜차이즈 피자에서 맛볼 수 있을 줄이야. 기대반 설렘반으로 피자를 들어 접시에 옮겨 담았습니다. 페퍼로니 햄도 많고 피자치즈도 많으니 정말 제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피자가 아닐 수 없었습니다.




피자마루 페퍼로니치즈폭탄피자는 피자와 같이 곁들일 수 있도록 꿀과 토마토소스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토마토소스보다 꿀이 더 맛있었구요. 피클은 선호하지 않아서 먹지는 않았습니다.



치즈 양이 1kg 이나 되어서 그런지, 이 날 하루종일 치즈의 냄새가 온 몸에 배어서 안빠지더라구요. 페퍼로니치즈폭탄피자의 아쉬운 점은 위 사진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기존의 치즈핵폭탄피자 위에 페퍼로니가 한 층 더 올라가다보니 피자치즈가 덜 녹는다는 점이었습니다. 제가 물론 욕심내어 메뉴에 없는 페퍼로니치즈핵폭탄피자를 만들어달라고 요구하였지만, 피자치즈가 완전히 잘 녹았다면 더 맛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기존 피자마루의 치즈핵폭탄피자보다 페퍼로니치즈핵폭탄피자가 페퍼로니 햄의 식감이 더해져 그런지 더 고소하고, 물리지 않아 맛있었습니다. 사실 전에 치즈핵폭탄피자는 2~3조각 먹고 바로 다음날로 넘겼는데, 페퍼로니치즈핵폭탄피자는 무려 5조각을 먹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저 같이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께, 이번에 새로나온 피자마루 페퍼로니치즈폭탄피자도 권해드리며, 저같이 실험정신이 있으신 분들께는 페퍼로니치즈핵폭탄피자도 한 번 권해드리고 싶습니다.(ㅋㅋ)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