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논현동 필리치즈스테이크, 아메리칸무드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논현동 필리치즈스테이크, 아메리칸무드

GeniusJW 2018.11.03 22:54


여러분 안녕하세요. 일상을 소개하는 블로거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미국 분위기 물씬 풍기는 특별한 가게를 소개 해 드리려 합니다. 논현동 필리치즈스테이크 가게로 '아메리칸무드(AmericanMood)' 라는 가게 입니다. 맛도 좋았지만 단색톤의 배경 때문에 사진이 원하는 만큼 잘 나와서 만족했던 가게입니다.




논현동 아메리칸무드 는 가게를 이용한 손님을 위해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협소하여 2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자, 그럼 이제 가게의 분위기를 찍기 전에 메뉴부터 살펴보고 갑시다.



아메리칸무드 메뉴는 필리치즈스테이크(치즈위즈, 화이트아메리칸, 프로볼로네, 할라피뇨마요, 스파이시페퍼스, 리틀이태리, 파마산갈릭, 베이컨밤) 이렇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필리치즈스테이크 주문시 1/2 사이즈의 프렌치프라이드가 제공되고, 추가로 프렌치프라이즈, 치즈프라이즈, 미트칠리치즈프라이즈, 케네디언베이컨, 고구마프라이즈, 버팔로윙, 맥앤치즈, 코울슬로 등을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가게 분위기는 서두에서 언급 하였듯이 단색의 배경이 앵글 두는대로 사진이 잘 나왔습니다. 나중에 알아보니 이 곳이 연예인 뮤직비디오나 화보 같은 장소로도 사용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개성있는 분위기가 일반인들도 소셜 미디어 사진용 으로도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곧이어 주문한 파마산갈릭 필리치즈스테이크와 버팔로윙, 생맥주가 나왔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이 짠 편이지만 양도 넉넉한 편이었고, 맛있었습니다. 필리치즈스테이크도 괜찮았고, 버팔로윙도 매콤바삭 맛있었구요. 코울슬로가 특히 맛있었답니다.



블로그를 하다보니 마음에 드는 잘 나온 사진을 소소하게 올리는 행복이 있는데요, 논현동 아메리칸무드 가게에서 찍은 사진 중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사진 3컷을 소개하겠습니다. 왜 좋은 지 설명 드리자면 색감이나 구도, 텍스처(질감) 표현이 제가 원하는 만큼 잘 표현 되었기 때문이죠. 사실 아메리칸무드에서 맛도 맛이지만 사진때문에 여러분에게 더 소개 해 드리고 싶었던 가게였습니다. 여러분도 감성사진을 좋아하신다면, 이 가게 한 번 이용해보시면 어떠신가요??





1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