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풀무원 가쓰오우동> 간편하게 먹기좋은 즉석우동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10. 10. 16:51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메뉴는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 해 먹을 수 있는, 풀무원 생가득 가쓰오우동 입니다.




최근에 간편하게 집에서 해 먹으려고, 풀무원 가쓰오우동을 구입했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조리방법도 쉽고 간편해서 누구나 쉽게 간단하게 즉석우동을 해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풀무원 생가득 가쓰오우동의 포장은 위와 같습니다. 제품 겉면을 보니 "가다랑어를 수차례 훈연, 추출해 얻은 깊고 진한 가쓰오우동" 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해당 우동은 끓는 물 기준 약 2분간 간편조리가 가능하며, 1봉지에 2인분 분량이 들어있었습니다.



제품의 뒷면을 보시면, 원재료의 표기와 함께 기본 조리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위 기본 조리법에 더해 집에있는 재료를 추가하여 조리할 예정입니다.




먼저, 풀무원 생가득 가쓰오우동의 재료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수타식 정통 우동면과 우동건더기, 정통가쓰오소스가 2벌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여기에 대파를 썰어 같이 곁들일 예정입니다.



조리법에 적힌대로 2컵 분량의 물을 올려 끓여줍니다. 물이 끓으면 우동면과 가쓰오 소스를 함께 넣고 2분간 더 끓여줍니다. 저는 여기서 직접 준비한 대파와 통후추를 갈아 같이 곁들여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동을 담을 적당한 그릇에 끓인 가쓰오우동을 덜어줍니다. 끝으로 파와 김가루 튀김고명 등이 들어있는 우동건더기를 얹어 마무리 해 줍니다.



풀무원 생가득 가쓰오우동의 맛은 전체적으로 짠 맛보다 단 맛이 강한 편 입니다. 그래도 간편하게 즉석우동을 만들 수 있다는 것에 만족했는데, 집에 쑥갓이나 기타 재료가 있다면 더 첨가하여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요즘같이 쌀쌀해진 날씨에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어먹는 우동도 꽤 괜찮은 선택 같습니다. (심지어 라면 끓이는 것 보다 쉬웠어요.(ㅋㅋ))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