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역전우동 새우튀김우동 맛있네요~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역전우동 새우튀김우동 맛있네요~

GeniusJW 2019.06.02 11:57


반갑습니다.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메뉴는 백종원 씨의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역전우동'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역전우동 가게는 우동 전문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우동'과 '소바'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사실 이전까지는 역전우동이라는 곳에 대해 관심도 없었고,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곳이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가게는 역전우동(장지역하비오점)으로 가든파이브 옆 파크하비오에 위치한 가게였습니다.




제가 방문한 파크하비오의 역전우동 가게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였고.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을 하고 결제하는 구조로 되어있었습니다. 친구는 옛날우동, 저는 새우튀김우동을 주문한 뒤 자리를 잡고 식사를 했습니다.



역전우동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옛날우동, 냉모밀, 새우튀김우동, 튀김어묵우동, 김치우동, 오뎅우동, 야채튀김우동, 소불고기우동, 비빔모밀, 카레우동, 카레덮밥, 냉우동, 얼큰우동, 돈까스덮밥, 소불고기김치덮밥 등 의 메뉴가 있었습니다.




주문한 새우튀김우동이 나왔습니다. 역전우동의 새우튀김우동 재료구성은 좀 단출했습니다. 우동국물과 우동면사리, 미역, 파 그리고 새우튀김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고명이 많지 않아서 좀 허전해보이긴 했지만, 맛이 좋으면 돼죠.



새우튀김이 너무 눅눅해지기 전에 사진을 얼른찍고 식사를 했습니다. 국물도 진하고 제가 좋아하는 새우튀김도 올라가 있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미역도 은근 우동의 감초같은 역할을 해주었구요.



역전우동 가게는 혼밥으로도 많이 찾는 곳 같아보이더라구요. 양도 적당했고, 맛이나 구성도 가격대에 적절했다고 생각합니다. 역전우동 이용은 처음이었는데, 나름 나쁘지 않은 경험이었습니다. 혼밥할 곳을 찾고계신 분이 계시다면 이용한 번 해 보세요.





1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