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직접만든 수제 치즈폭탄피자(feat.오뚜기피자) 본문

맛집・여행・리뷰/음식・맛집・디저트

직접만든 수제 치즈폭탄피자(feat.오뚜기피자)

GeniusJW 2019.09.10 14:15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링크)피자마루 치즈핵폭탄피자가 생각나서 직접 한 번 만들어보려고, 가락동 대형 식자재마트 '다농마트'에서 구입한 재료를 이용해 직접 만들어본 치즈폭탄피자를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치즈폭탄피자를 직접 만드는 과정을 영상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다농마트에서 구입한 피자재료를 이용해서 직접 피자를 만들어보았는데, 과연 그 맛은 피자마루의 치즈폭탄피자 처럼 맛있을까요??



피자마루의 치즈핵폭탄 피자를 맛본 뒤 자꾸만 생각나서 치즈핵폭탄피자를 만들어보려고 가락몰 2층에 위치한 다농마트에서 오뚜기 고르곤졸라피자와 피자치즈 1kg 을 구입했습니다. 치즈를 1kg 다 올리려 했지만, 생각보다 피자의 크기가 작고 또 내부까지 익힐만한 오븐이 없어서, 1kg은 못 올리고 대신 500g 정도의 피자치즈를 얹어주었습니다.




자이글에 피자를 구울 때는, 윗 부분이 먼저 익고난 뒤 아랫부분까지 열이 전달되는 데 시간이 걸리다보니, 평소보다 치즈 양을 더 얹은 피자를 꽤 오래 익혀주었습니다. 마치 치즈가 탈 것 같은데,, 자이글로 피자 속까지 완전히 익히려면 이정도는 구워줘야해요.



치즈폭탄피자가 완성되었습니다. 치즈의 양을 직접 조절해서 만드는 재미는 있었지만, 피자 전문점에서 직접 판매하는 피자보다 냉동피자를 베이스로 만들어서 판매하는 제품보다는 맛이 덜 했지만, 직접 만든데 의의를 두었습니다. (치즈폭탄피자는 직접 사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ㅋㅋ)





13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