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정역 이태리부대찌개, 문정법조타운 부대찌개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9. 6. 21:43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가게는 문정 법조단지 문정역 테라타워에 위치한 부대찌개 맛집 '이태리부대찌개' 입니다.




문정동 테라타워 2층에 위치한 부대찌개 맛집 이태리부대찌개는 공기밥, 라면사리, 아이스크림까지 공짜로 주는 부대찌개 전문점으로 최근에 이용한 부대찌개 전문점중에 가장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한 가게입니다.



문정동 테라타워 건물 자체가 굉장히 규모가 크기 때문에 가게를 찾는 것은 쉽지는 않았는데요, 다행이 건물 2층에 올라가서 '이태리부대찌개' 가게를 발견하고 들어갔습니다.



이태리부대찌개의 메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부대찌개, 부대전골, 우삼겹부대전골, 등심부대전골, 우삼겹/등심부대전골, 부대볶음, 우삼겹부대볶음, 돈까스 등 의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우삼겹부대전골(중)'을 주문하였습니다.



가게 메뉴판 근처에 <이태리 부대찌개 맛있게 먹는 Tip> 이 있어서 사진을 따로 찍어보았습니다. 냄비가 끓으면 직원이 소시지와 햄을 직접 잘라줍니다. 메뉴와 함께 나온 밥 위에 버터 1/2를 넣은 뒤 밥공기에 찌개 및 전골을 담아서 먹습니다. 건더기를 먹다가 라면사리를 넣어 먹으면 되었습니다. 참고로 찌개, 전골 메뉴에 라면사리와 잡곡밥은 무한리필로 제공되니 배부를 때 까지 추가해서 먹으면 되었습니다.



이어서 테이블 위에 반찬이 준비되었고, 콩나물과 어묵볶음, 배추김치가 나왔습니다. 밥에 비벼먹을 버터도 함께 제공해주셨습니다.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라면사리는 테이블당 하나씩 기본적으로 놓여져 있더라구요.



잡곡밥이 담긴 밥공기에 앞서 맛있게 먹는 방법에 적힌대로 버터를 1/2 얹어주었습니다. 그리고 냄비가 끓기 시작하자 직원분이 이내 테이블로 다가와 소시지와 햄을 가위로 잘라주기 시작했습니다.




직원분께서는 능숙한 솜씨로 우삼겹 부대전골의 우삼겹과 햄, 소시지를 잘라주셨습니다. 저는 잘라주시는 동안 편하게 영상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어느정도 부대찌개(전골)이 익으면, 그릇에 덜어서 먹을 준비를 합니다. 저는 좋아하는 소시지와 햄을 양껏 넣어주었습니다. 갓 끓여낸 부대찌개는 언제 먹어도 얼큰하고 맛있는 것 같습니다.



부대찌개의 건더기를 어느정도 먹었다 싶으면, 무제한 제공되는 사리면을 추가하여 끓여줍니다. 보글보글 라면사리가 잘 풀어지도록 면 사이사이에 뜨거운 국물을 계속 끼얹어서 국물이 잘 스며들게 합니다.



참고로 라면사리를 추가로 먹을 때 육수만 부어서 국물이 밋밋하다 싶으면, 양념장을 더 받아서 추가로 넣고 끓여주면 됩니다. 어차피 라면사리 무한리필 해줘도 2번정도 먹으면 배불러서 더 먹기 힘든데, 2,000원 받고 라면사리 판매하는 것 보다 공짜로 주는것에 생색도 내면서 고객으로 하여금 만족도도 높일 수 있다면 이런 것도 꽤 나쁘지 않은 서비스라고 생각됩니다.



배가 찰 무렵 이제 계산을 하고 나오려는데, 계산할 때 다른 손님들을 보니 아이스크림 냉장고에서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꺼내먹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서비스로 하나씩 먹을 수 있게 제공하고 있다고 했고, 아이스크림 냉장고에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저는 옥수수맛 아이스크림을 선택했습니다.



맛있게 배불리 먹고,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까지 먹으니 포만감에 저절로 행복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문정역 이태리부대찌개는 회사가 많은 큰 규모의 건물에 위치한 가게이다보니, 지하철역으로 접근성도 좋았고, 자가용 이용시 주차도 여유있게 할 수 있었고 서비스도 만족스러운 가게였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