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새내 가성비 닭발맛집 '빨간마초닭발'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9. 3. 12:5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잠실새내 닭발맛집을 소개 해 드리려 합니다. 바로 잠실 '빨간마초닭발' 이라는 가게인데요, 부드러운 닭발과 바삭한 치킨이 잘 어울리는 메뉴인 '닭치세트'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저는 평소에 닭발을 즐겨먹진 않지만, 가끔 매콤한 음식이 당기면 닭발을 먹기도 한답니다. 이 날은 신천 닭발 맛집으로 알려진 '빨간마초닭발'을 방문하였고, 최근에 먹었던 닭발집 가운에 맛도 괜찮았고, 서비스도 나쁘지 않아서 추천해드리고자 영상도 하나 만들어보았습니다.



잠실새내 빨간마초닭발은 잠실동 188-11 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옆 주차공간이 있지만, 실제 주차는 못하게 해두어 차량을 이용할 경우 인근의 다른 주차장에 주차를 한 뒤 가게를 이용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아래의 지도를 첨부 해보았습니다.



주차장은 인근의 공영주차장(봉상시길주차장, 새마을시장주차장) 을 이용하시거나, 인근의 사설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지도는 봉상시길노상공영주차장에서 빨간마초닭발 가게까지의 경로를 표시한 지도입니다.



잠실새내 빨간마초닭발 가게 안을 둘러보니, 어두운 조명으로 술집 분위기를 한 껏 연출하였더라구요. 가게의 안내문을 보니, 예전엔 닭발만 전문으로 판매하다가 현재는 포차 개념으로 닭발과 함께 안주류도 판매하는 가게로 바뀐 듯 했습니다.



가게에는 손님들이 남기고 간 흔적들도 보였는데, 소주 병뚜껑을 따로 모아서 통에 담아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라벨지까지 붙여 정성스럽게 디스플레이 해 두었더라구요. 주점이라서 가능한 인테리어지, 일반 가게였으면 흉물스럽게 보일 수 있겠습니다.ㅋㅋㅋ



자, 이제 메뉴를 살펴보실까요?

빨간마초닭발의 메뉴는 닭치세트, 닭똥세트, 무뼈국물닭발, 통뼈국물닭발, 숯불무뼈닭발, 숯불통뼈닭발, 트리플치킨, 반반치킨, 마초치킨, 트리플똥집, 반반똥집, 똥집후라이드, 오뎅탕, 부대찌개, 냉골뱅이, 오돌뼈, 골뱅이무침, 숙주볶음(닭껍질, 대패삼겹), 왕새우튀김, 떡볶이, 콘치즈, 후라이, 비빔만두, 닭껍질교자, 순살크래커, 고로케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닭발과 치킨이 함께 나오는 닭치세트(보통맛)를 주문하였고, 자가용을 가져가서 술 대신 음료로는 콜라를 시켰습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은 구수한 누룽지로 만든 숭늉, 옥수수콘이 들어간 코울슬로, 새콤 아삭한 치킨무가 나왔습니다. 원래 사이다를 주문했는데, 직원 실수로 콜라를 가져오셨더라구요, 그냥 사이다 대신 콜라랑 같이 먹기로 했죠.



신천 빨간마초닭발의 닭치세트는 치킨 바구니가 양쪽으로 달려있는 냄비에 닭발을 보글보글 끓이는 신기한 구조로 되어있었습니다. 닭발은 매콤한 양념에 떡, 대파, 숙주 등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치킨역시 감자튀김과 함께 나와서 안주삼기 딱 좋았습니다.



닭발이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대파와 채소를 고루 섞어서 양념이 잘 배어들게 해줍니다. 사실 이전에 리뷰했던 천호동의 닭발집은 좀 숙주의 비릿한 향이나서 먹기 불편했는데, 잠실 빨간마초닭발은 그런 냄새 하나도 안나고, 닭발도 꽤 부드러워서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닭치세트의 닭발은 무뼈닭발로 뼈를 발라낼 일이 없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삭한 식감의 숙주도 매운맛을 잘 잡아주었고, 중간중간 들어있는 떡사리도 쫄깃하니 맛있었습니다. 매운맛을 요즘 잘 못 먹겠어서 닭발을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맛있게 매콤한 닭발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닭발역시 쫀득쫀득한 식감이 좋았구요.



빨간마초닭발의 치킨도 가격대비 꽤 맛있는 편이었습니다. 옛날통닭 같이 튀겨내었는데, 튀김옷도 바삭하고, 속은 또 촉촉하니 괜찮았고. 25,000원에 닭발과 치킨을 동시에 먹을 수 있다니 가성비도 꽤 괜찮다고 생각 되더라구요. 최근에 먹은 닭발집 중에 나름 깔끔하고 괜찮은 편에 속했고, 맛도 괜찮아서 여러분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ㅋㅋ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