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호동 부대찌개 전문점, 코끼리 부대찌개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2. 14. 23:5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강동구 천호동 부대찌개 전문점 '코끼리부대찌개' 입니다.

코끼리부대찌개는 독특하게도 '부대찌개''대패삼겹살'을 함께 판매하는 가게였습니다. 확실히 제가 방문한 날도, 손님들이 대부분 부대찌개를 주문하여 먹는 것을 보니 부대찌개가 맛있는 가게인 듯 하더라구요.




가게 전경은 위와 같습니다. 사실 지난번 식사하였던 '와고참숯갈비' 와 공교롭게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코끼리부대찌개 가게는 부대찌개와 대패삼겹살을 판매하기 때문에 간판에는 '코끼리 대패삼겹&부대찌개' 가 적혀있었습니다.



가게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부대찌개는 7,000원 그리고 대패삼겹살은 9,000원 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이 가게의 대표메뉴인 부대찌개와 대패삼겹살을 동시에 먹어보기로 했죠. 먼저, 대패삼겹살 부터 주문하였습니다.



대패삼겹살은 상추, 고추, 파채, 쌈장, 마늘 김치, 기름장, 콩나물이 함께 나왔습니다. 뭐 특별할 것은 없었지만 기본적인 메뉴라 안 나오면 서운한 반찬들이죠. 상추도 있으면 잘 안 먹으면서 없으면 섭섭하더라구요..ㅋㅋㅋ




대패삼겹살에 고기 기름에 같이 먹을 마늘과 김치, 파채, 콩나물까지 익혀주었습니다. 대패삼겹살의 장점이라고 하면 고기가 얇아서 빨리 익힐 수 있다는 것이 있지요, 배가 많이 고팠는데 빨리 익힐 수 있어서 익는 즉시 먹기 시작했습니다.



삼겹살이 베이컨 처럼 맛있게 익어갔고, 얇아서 그런지 더 바짝 잘 익더라구요. 다만 단점이 있다면 먹어도 배가 안 차는 듯한 느낌이어서 부대찌개를 추가로 주문하였죠, 사실 저희가 먹던 테이블을 제외하곤 대부분 부대찌개를 먹길래 부대찌개가 더 끌리기도 했구요,



부대찌개는 베이크드 빈스와 큼직한 햄들과 소시지가 들어있었습니다. 육수는 나중에 따로 부어주셨습니다. 확실히 추운 날씨에 먹으니 부대찌개가 대패삼겹살 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참고로 코끼리 부대찌개는 라면사리가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무제한 제공된다고 하는데, 배가 불러와서 라면사리는 따로 먹진 않았구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밥은 살라미 가 같이 나오더라구요. 부대찌개에 햄도 들어있는데, 밥 위에 큼지막한 살라미가 올라가있으니 이득보는 느낌이 들더라구요..ㅋㅋㅋ 최근에 천호동에서 식사를 종종 하는데, 괜찮은 가게들이 참 많은 곳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