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가락동 카레전문점, 아비꼬 카레 본문

맛집・여행・리뷰/음식・맛집・디저트

가락동 카레전문점, 아비꼬 카레

GeniusJW 2019.05.21 08:12


여러분 반갑습니다.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가락동 카레전문점 '아비꼬' 입니다.

최근 가락동에 괜찮은 카레집이 생겼다고 해서 지인과 함께 아비꼬 카레가게에 방문했습니다. 주차는 가능하였으나 빌딩 내 상가전용 주차구역이 조금 협소한 편이라,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인근 공영주차장을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비꼬 가게는 위 처럼 생겼구요, 가게 앞 메뉴판이 있어 메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가게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깔끔하였고, 검색을 해 보니 일본식 카레집으로 유명한 가게더라구요.



아비꼬 카레전문점의 메뉴를 살펴보시면 카레라이스, 카레우동, 크림카레파스타, 하야시라이스가 있었습니다. 그 밖에 카레의 맵기조절과 세트로 구성된 세트메뉴나 토핑을 추가하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랑 지인은 버섯카레라이스, 포크카레라이스 맵기 1단계로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을 선택했고, 대파나 마늘플레이크도 추가할 수 있었는데, 저는 바삭한 마늘 씹는 맛이 좋아서 마늘플레이크를 토핑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주문한 포크카레라이스는 위 처럼 나왔습니다. 반찬은 반찬통에서 직접 꺼내먹을 수 있었고, 장국이나 밥, 카레는 추가로 달라고 하면 제공하고 있었구요. 카레맛은 일본식 카레맛이었고 약간 매콤한 맛이었습니다. 신라면보다 조금 매운 느낌도 있었지만, 거부감이 들정도로 매운맛은 아니었고, 적당히 매콤했습니다. 돼지고기는 얇게 썰어져있는 편이었는데, 저는 큼직큼직하게 썰어진 고기를 좀 더 좋아해서.. 돼지고기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구요. 장국이나 밑반찬들은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사실 이 날 개인적인 일 때문에 밥먹다 말고 전화받느라 정신없이 먹었던 것 같습니다. 아비꼬카레는 다음에 여유있을 때 다시 방문해봐야겠습니다~~ㅋㅋ





5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