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구삼부대찌개, 성내동 부대찌개 맛집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구삼부대찌개, 성내동 부대찌개 맛집

GeniusJW 2019.05.09 00:24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지난번에 방문했던 성내동 '구삼부대찌개' 가게를 다시 찾았습니다.

지난 방문에서는 등심부대전골 메뉴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기본적인 부대찌개를 먹어보기로 하였죠, 전에 먹었을 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다른 사람과 함께 방문하였습니다.




구삼부대찌개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제가 2018년말에 방문했는데, 부대찌개와 부대전골, 사리메뉴의 가격이 1,000원 인상 되었더라구요. 가격인상이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부대찌개가 너무 먹고싶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성내동 구삼부대찌개는 지난번 소개 해 드린 것과 같이 채널 올리브의 '밥블레스유'에 나오기도 했고, 연예인은 물론이고 근처 체육대학교가 있어서 그런지 운동선수들의 서명도 곳곳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기본 상차림은 위와 같구요. 저번 방문과 똑같이 김치, 어묵볶음, 오이지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버터와 밥도 같이 나왔구요. 기호에 따라 버터를 넣어먹기도 안넣기도 하겠지만, 버터밥은 기존 부대찌개를 더 고소하게 먹을 수 있게 해 주죠. 버터는 2인 1개로 반쪽씩 넣어먹을 수 있도록 제공되구요. 밥 위에 버터를 살포시 얹고 찌개 국물과 햄을 밥공기에 넣고 같이 비벼먹으면 되었습니다.



구삼부대찌개의 부대찌개는 위와 같이 나오구요. 양파와 김치 그리고 양배추가 함께 들어간 부대찌개였습니다. 햄과 소시지는 길게 썰어져 들어가 있었고, 끓이면서 양배추의 단 맛이 올라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버터 밥 위에 익은 소시지와 햄, 그리고 국물을 얹어 비벼주며 맛있게 먹으면 되었구요. 사실 2인분만 먹기에는 조금 아쉬움이 있어서 전골모둠을 추가로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 전골모둠은 전골햄과 베이컨 그리고 라면이나 당면중 선택하여 먹을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부대찌개 2인만 먹기에 조금 아쉬울 때 곁들이니 괜찮더라구요. 가격이 좀 올라 아쉽지만, 저는 성내동 부대찌개 맛집으로 인정하겠습니다~~ㅎㅎ (서비스는 가게 직원이 친절하다는 느낌은 부족했어요.)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