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정동 행복한식부페, 가성비 좋은 한식뷔페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4. 12. 13:55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성남 수정구 복정동에 위치한 '행복한식부페' 입니다.

'행복한식뷔페' 는 제가 가끔씩 가는 한식뷔페인데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다양한 반찬을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가게입니다. 포스팅을 하기까지 4~ 5번 정도 이용한 곳인데, 그 만큼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복정동 행복한식뷔페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조식은 5,000원 중식은 6,000원. 대패삼겹살, 생삼겹살, 닭볶음탕, 닭백숙 은 먹어보지 않았지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행복한한식부페의 가격은 요즘 대부분 식사하러 가면 돈이 6,000원은 기본이고 거의 10,000원 가까이 드는데, 여기는 다양한 메뉴를 6,000원 이라는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꽤 만족스럽게 이용중인 가게입니다.



메뉴도 항상 같은 게 아니라, 그때그때 바뀌어 나물반찬, 마른반찬, 젓갈, 돈까스, 제육볶음이나 닭조림, 어묵볶음, 맛탕, 전 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종종 한식뷔페를 찾아다니다 보면 정말 반찬 가짓수도 별로 없으면서 비싸게 받는 곳이 많은데, 행복한식뷔페는 그래도 매번 갈 때마다 제가 좋아하는(?) 고기반찬도 많이 구성되어있고, 특히 좋은 점은.




무료 라면코너가 있어서, 라면을 직접 끓여먹을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제가 이용한 시간대는 아직 점심식사 전이라 라면이 별로 없었지만, 항상 수북이 라면을 쌓아두고 그 중에 골라먹을 수 있도록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반찬으로 카레나 짜장이 나왔을 때는 라면을 삶아 카레라면이나 짜장면을 만들 수도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끝으로, 후식코너 입니다. 구성은 단촐하지만 사장님께서 일일이 과자 봉지를 다 까서 먹기좋게 담아두었더라구요, 디저트로 놓인 과자들도 시중에 판매중인 제품들로 포대로 가져다 놓는 건빵보다 단가가 높을텐데 항상 이렇게 준비해 주시더라구요. 다른 날은 토스트도 있었구요. 제가 종종 한식뷔페를 다니지만, 여기는 잘 알려진 편은 아니지만 근처 대학생도 이용하고 인근 직장인분들도 종종 찾는 것 같더라구요. 메뉴구성이나 라면 서비스, 디저트 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고, 맛도 그럭저럭 괜찮은 한식뷔페는 복정동 행복한식뷔페 만한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ㅋㅋ

여러분이 알고계신 괜찮은 곳이 있다면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서울지역이라면 일 다니다 들를 수 있거든요~~ㅎ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