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내동 라멘집 멘야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4. 10. 22:5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요즘 바쁘다는 핑계로 1일 1포스팅이 어려운 것 같습니다.

덕분에 먹는 곳은 많은데 쓰지를 못하다보니, 포스팅이 쌓이고 쌓여 성내동 라멘집 '멘야' 에 다녀온 지도 꽤 되었는데 지금에서야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이 가게에 가다보면 눈에 띄는 것이, 독특하게 옆의 곱창가게 손님이 더 많다는 점 입니다. 곱창집이 꽤 맛있기로 소문난 모양입니다.




곱창은 다음에 맛보기로 하고 일단 제가 다녀온 강동구 성내동 멘야를 소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뉴는 돈고츠, 카라시, 돈고츠미소, 돈고츠쇼유, 히야시츄카 라멘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멘야의 돈고츠 쇼유라멘을 주문하였습니다.



쇼유라멘이 나오기 전에 네기메시가 나왔는데, 네기메시는 간단하게 파밥이라고 이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파와 깨, 소스와 가쓰오부시가 들어간 메뉴인데 고소한 맛이 있는 메뉴입니다. (멘야의 네기메시는 라면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메뉴입니다.)




메뉴는 금세 준비되어 나왔구요, 쇼유라멘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국물맛만 놓고 비교하면 최근에 다녀온 송파구 송리단길 '심미멘'과 유사한 맛인 것 같구요, 지난 포스팅에서도 언급하였지만 차슈는 송리단길 '삼방매' 따라갈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



라멘의 면이나 국물은 그럭저럭 괜찮았지만, 차슈는 훈제 닭가슴살 슬라이스 해 둔 것 처럼 약간 뻣뻣한 느낌의 고기라 크게 매력적이지는 않았습니다. 멘야나 지난번 소개 해 드린 심미멘은 느끼한 국물이 싫으신 분에게 괜찮은 가게 같구요, 저 같이 진한 국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삼방매나 가로수길 형훈라멘을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