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아이폰 Xs '배터리케이스' 개봉기 본문

사진・맛집・일상/IT・Gadget・Stuff

아이폰 Xs '배터리케이스' 개봉기

GeniusJW 2019.02.19 11:34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제품은 아이폰XS 배터리케이스 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iPhone Smart Battery Case 이고, 모델명은 A2070 입니다. 최근에 스마트폰 활용도가 거의 무궁무진해 지다보니, 자연스레 배터리 용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의 패키지는 위와 같이 되어있고, 꽤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서랍처럼 열리게 되어있더라구요. 제품은 강남구 가로수길에 위치한 애플스토어에서 직접 구입하고 수령했는데, 제품 출시이후 애플스토어 내 재고가 떨어졌는지, 출고하여 하루를 더 기다려 수령했습니다.



패키지를 열면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 본체가 보이고, 그 안에는 배터리케이스에 대한 간략한 가이드가 들어있었습니다. 배터리 케이스 내부에 충전단자가 들어있다보니, 케이스에 본체를 끼우는 데 방향과 방법을 잘 고려해야 되더라구요.



아이폰 Xs 용 배터리케이스는 아이폰의 실리콘 케이스와 재질이 비슷하고, 부드러운 극세사 소재의 내부는 아이폰 Xs를 잘 보호해 주게 되어있었습니다. 또 특징은 배터리케이스 역시 충전단자가 있어 배터리케이스를 장착하고도 아이폰의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 이었습니다. 케이스 자체만으로 무게는 무거운 지 몰랐는데,




케이스를 장착한 휴대폰은 약간 두꺼운 느낌이었지만, 그립감은 괜찮았습니다. 무게는 솔직한 표현으로 휴대폰 두 대를 겹쳐서 드는 느낌이었습니다. 부족한 배터리의 용량을 보태주어 휴대폰의 사용시간을 전체적으로 늘려주는 것은 만족스러운 성능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무게는 조금 부담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는 'K군'의 협조에 의해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배터리 케이스에 대한 정보는 위젯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구요, 첫 구입시 배터리 잔량이 없으므로 충전 후 사용해야 합니다. 실리콘 케이스보다는 약간 먼지같은 데 오염이 잘 되다보니 관리에 신경 써 줘야 한다고 합니다.



배터리 케이스를 휴대폰과 연결하였을 때 나타나는 정보는 1회에 제한되어 나타나고, 나머지는 위젯에서 확인해야 하는 점이 수시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는 사람에게는 불편함으로 다가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야외활동이 잦을 때 아이폰 Xs 만으로는 아쉬움이 있고, 보조배터리를 들고 다니기엔 번거롭고 불편한데, 배터리가 내장된 케이스를 이용하니 더 편리한 것 같습니다..ㅋ





3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