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태국 야몽스틱 - GAEA aroma herbal essence oil 본문

맛집・여행・리뷰/IT・Gadget・Stuff

태국 야몽스틱 - GAEA aroma herbal essence oil

GeniusJW 2019. 9. 23. 13:14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제품은 베트남 여행 다녀온 친구가 선물로 제게 준 태국의 야몽스틱(GAEA Aroma Herbal Essence Oil) 입니다.




야몽스틱은 천연 재료로 만들어 좋은 향이 나는 에센스 오일인데, 태국에서는 만병통치약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대략적인 효능은 태국의 전통 허브를 혼합하여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긴 여행으로 인한 두통이나 시차긴장을 완화하며, 호흡기를 개선 및 편두통 문제를 완화시켜주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전문 의약품이 아니기에 드라마틱한 효능을 기대할 수는 없지만, 어느정도 플라시보효과가 있는 듯 합니다. (※ 효능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음)



친구에게 선물받은 이 야몽스틱은 호호바오일, 페퍼민트오일, 유칼립투스오일, 말리화꽃추출액 등 천연재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크기는 8.5cm 정도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정도였습니다.



제품을 열어보면 위와같이 금속으로 된 덮개를 돌려서 열도록 되어있으며, 속에는 볼 형태로 에센스오일이 쏟아지지 않고 흰색구슬을 굴려 바르게 되어있었습니다. 뚜껑을 열어 향을 맡아보니 자스민향과 멘톨향이 났습니다.




직접 피부에 발라보니 처음에는 오일성분이 발라져 번들거리는 느낌이 들었지만, 잠시 기다리니 멘톨성분으로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재료가 되는 허브들 때문에 좋은 향도 은은하게 나는 것 같더라구요.



태국은 이런 아로마 제품을 많이 만드는 것 같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던 야돔이라는 제품과 야몽스틱은 비슷비슷한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야돔도 멘톨이 있어 시원해지는 느낌이 드는데, 야몽스틱은 시원해지는 기분과 함께 좋은 향까지 덤으로 나네요~



한국에서도 태국 '가이아 허브야몽스틱' 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튼 제게 선물을 챙겨준 친구에게 고마움을 나중에 따로 표해야겠습니다. 가끔씩 기분전환용 혹은 편두통이 있을 때 사용해봐야겠습니다. 극적인 효과가 나지는 않더라도 좋은 향기가 나서 기분은 좋아질 것 같습니다.





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