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변기 악취 제거, 저스트어드롭

제품리뷰/IT・Gadget・Stuff

by GeniusJW 2018. 12. 9. 11:5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GeniusJW 가 사용하고 있는

변기 냄새(악취) 제거용 방향제 '저스트어드롭' 을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 최근에 온라인 셀렉트샵에 1+1 행사가 있어 평소 눈여겨 보던 저스트어드롭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저스트 어 드롭(Just a Drop) 은 화장실에서 용변을 볼 때 발생하는 불쾌한 냄새를 막아주는 제품인데요, 용변을 보기 전 원액을 한 두 방울 변기에 뿌려주면 냄새를 차단하는 기름 막이 형성되어 불쾌한 냄새가 아닌 원액의 유칼립투스 향이 잔잔하게 난다는 제품입니다.



가끔 손님으로 집에 초대 받았을 때 최대한 에티켓을 지키려고 애를 쓰지만, 그 불쾌한 냄새는 딱히 막을 수도 없고 참 애먹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방향제를 쓰자니 가지고 다니기도 힘들고, 없는 집도 있구요. 그럴 때 이 제품이면 어느정도 그 고민을 해결 해 주는 것 같습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이 제품은 약 300회 분량의 용액으로 해로운 스프레이 성분이 아닌 천연성분을 사용하여 인체에도 무해하다고 합니다. 저도 하나는 집에서 하나는 이동중에 한 방울씩 사용하는데 실제로 불쾌한 냄새가 완벽차단 까지는 잘 모르겠으나, 은은하게 유칼립투스 향이 나는 것이 꽤나 신기하더라구요. 평소같으면 용변을 보면 그 냄새로 인해 인상이 찌푸려지는 데 반해, 그런 불쾌한 표정을 덜 지을 수 있고 화장실을 이용 할 뒷 사람에게도 냄새로 인한 고통을 줄여줄 수 있다는 점이 참 재미있기도 하고, 센스있는 아이템이었습니다.



평소 집에서 사용하신다면, 이렇게 거치대가 있어 용액이 돌아다니지 않게 부착하여 사용 하실 수도 있구요, 이동이 잦으신 분들은 저스트어드롭 제품만 따로 챙겨서 이동중에 사용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방법까지 올리고 싶었으나, 주로 음식사진을 소개하던 제 블로그에 차마 올릴 수가 없어서 제품의 디테일 컷만 올려봅니다. 제품의 뚜껑을 열면 윗 부분은 스포이드 같이 용액을 한 방울 한 방울 떨어뜨릴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실제 제품을 사용해서 원액을 변기에 뿌려보면 얇게 기름막이 점차 퍼져나가는 것을 볼 수 있었고, 실제로 은은하게 향기가 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유칼립투스 향이 좀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비슷한 향을 소개 해 드리자면, 치약과 페퍼민트의 중간정도 향이랄까요? 약간 멘톨 비슷한 청량한 향이 납니다.




평소 욕실용품 화장실 냄새에 좀 민감하신 분들은 개인적으로 휴대하며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화장실용 방향제 '저스트어드롭' 제품을 이용 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 조심스레 추천 해 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하며 사용중이랍니다. 다만 15ml 의 작은 용량에 가격이 좀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