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니베아 복숭아 립밤 리뷰 본문

사진・맛집・일상/IT・Gadget・Stuff

니베아 복숭아 립밤 리뷰

GeniusJW 2018.12.13 13:20


안녕하세요, 여러분께 니베아 '복숭아 립밤' 을 소개 해 드릴 'GeniusJW' 입니다.

일본에서만 판매한다는 이 니베아 복숭아 & 바닐라 맛 립밤 은 일본여행을 다녀온 동생에게 선물받은 제품입니다. 일본에서 사 온 이 립밤은 모양도 물방울 모양처럼 생겨 참 귀여운데요.



포장에는 한국의 립밤 제품처럼 니베아 복숭아 & 바닐라 립밤에 대한 특징이 적혀있고, 사용법과 주의사항이 적혀 있엇습니다. 자외선으로 부터 입술을 보호해주고 바닐라와 복숭아의 향기가 은은히 난다는 내용인 듯 합니다.




제품의 디테일 컷은 위와 같습니다. 분홍색 케이스에 복숭아와 바닐라 그림이 그려져 있었구요, 제품정보에 대한 표기가 적혀있었습니다. 니베아 복숭아 립밤을 실제로 발라보면 어떨까요?



제가 느끼기엔 촉촉한 느낌보단 약간 '글로시' 한 '번들거리는' 느낌? 확실히 입술에서 느껴지는 복숭아향은 향으로 느낄 때 보다, 살짝씩 맛을 보게 되면 복숭아의 향이 잘 느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입술이 잘 트지 않는 편이라, 립밤을 잘 사용하지는 않지만, 올 겨울에는 니베아 복숭아 립밤을 이용해 입술을 건조하지 않도록 잘 관리 해 주어야 겠습니다. 일본의 느낌이 잘 살아있는 립밤 이지만, 굳이 찾아서 사용할 만큼 뛰어나다는 느낌은 안 들더라구요. 즉, 기념품으로는 괜찮아도 실 사용으로 구입하는 것은 생각을 좀 해 봐야 할 것 같아요.





1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