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켓컬리 '라쿠치나' 버섯 크림수프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2. 17. 19:3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마켓컬리' 에서 주문한 라쿠치나(LA CUCINA) 버섯크림수프, 단호박수프 중 버섯크림수프를 소개 해 드리려 합니다.

제가 수프를 꽤 좋아하다보니, 레스토랑 같은데서도 종종 수프를 가져다가 먹곤 합니다. 제가 그 중에 좋아하는 것은 '양송이 수프' 인데요, 라쿠치나 수프로 간편하게 맛을 보려 합니다.




원래 마켓 컬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라쿠치나 수프의 종류는 마스카포네토마토수프, 버섯크림수프, 단호박수프, 미네스트로네수프, 헝가리안굴라쉬수프, 밤크림수프 로 총 6가지 수프가 있습니다. 라쿠치나 수프는 정통 이탈리안 레시피 그대로 만든 수프라고 하며, 재료역시 이탈리아와 국내산을 우선적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라쿠치나 수프는 1990년 남산의 이탈리아 레스토랑 라쿠치나의 탄탄한 기본기와 정직을 바탕으로 담아낸 이탈리아 수프라고 합니다. 버섯크림수프의 열량은 1인분 160g 기준 170kcal 였구요, 조리법 또한 전자레인지, 중탕 의 방법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전자레인지 조리를 선호하지 않아서, 중탕하는 방법을 선택하였습니다.




버섯크림수프 파우치를 넣을 작은 냄비에 물을 끓이고, 끓는 물에 파우치를 넣고 4~6 분간 중탕 하여 흔들어 먹으면 되었습니다. 간단한 조리법에 제가 따로 할 일은 없었고, 사진을 대신 열심히 찍었습니다.



라쿠치나 버섯크림수프는 크림의 부드러운 맛과 버섯의 고소한 향이 곁들여진 수프였습니다. 버섯은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게 적당히 갈려져, 버섯의 식감을 느끼기엔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특히 버섯의 향이 잘 배어나 제가 원하던 맛을 잘 재현 해 주었습니다. 수프 파우더를 넣고 끓여내는 것 보단 바로 먹기에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주문한 단호박수프도 같이 기대되더라구요. 다음에는 '헝가리안 굴라쉬 수프''마스카포네 토마토 수프', '밤 크림 수프' 같은 메뉴도 먹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