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천호동 고기집 '와고참숯갈비'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천호동 고기집 '와고참숯갈비'

GeniusJW 2019.01.13 13:06


GeniusJW 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고기집 '와고참숯갈비' 입니다.




천호동 와고참숯갈비 가게는 이름이 독특한데, "와고"의 뜻"와서 고기먹어, 와줘서 고마워" 를 줄여서 만든 듯 했습니다. 다행이 가게 앞 주차공간이 있었구요, 주차장 입구가 좁은 골목을 통과하다보니, 주차할 차량이 많아지면, 차를 빼기가 어려워지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천호동 고기집 와고참숯갈비 메뉴판도 함께 살펴보실까요? 돼지갈비, 뼈삼겹갈비, 생삼겹살, 소갈비살, 껍데기 이렇게 판매중이었구요, 냉면, 계란찜, 공기밥을 추가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금액은 7,000~ 13,000원 대 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참숯구이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소갈비살 메뉴를 주문했고, 곧이어 밑반찬들을 가져다주셨는데, 반찬들도 꽤나 정갈하고 맛있었구요. 특히 된장찌개에 버섯이 듬뿍 들어가서 더 맛있더라구요. 계란찜 역시 몽글몽글 간도 적당하고 좋았습니다.




달궈진 불판위에 고기를 올려 굽기 시작했습니다. 소갈비살 이라서 불판위에서 금세 익힐 수 있었고, 이 날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고기는 첫 회만 구워주셨고, 나머지는 제가 직접 구워서 먹었습니다.



참숯위에 고기가 노릇노릇 익으면, 가장자리로 옮겨 타지않게 해 주었구요, 고기 질이 좋아서 그런지 소갈비살 맛있었습니다. 파절이랑 곁들여도 맛있고, 깻잎, 명이나물도 잘 어울리구요.



와고참숯갈비 소갈비살을 어느정도 먹어갈 때쯤 냉면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와고참숯갈비 냉면도 나무랄 데 없이 괜찮았구요, 조각 썬 배도 올라갔고, 냉면 면발도 풀어지지 않고 쫄깃한 식감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육수도 먹을만 했구요. 제가 식사를 마치고 나갈 때 다소 차량들이 많아져서 2~3대 정도가 골목 끝 까지 차량을 빼 주시느라 고생이 많았는데요. 주차를 제외하고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가게였습니다.






5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