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떡볶이 뷔페 '두끼떡볶이'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1. 24. 11:37

본문

반응형


여러분 반갑습니다. GeniusJW 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송파구 잠실(잠실나루)에 위치한 '두끼떡볶이' 입니다.

두끼떡볶이는 떡볶이 무한리필(뷔페)로 제가 방문한 곳은 잠실 홈플러스 3층에 위치한 가게로, 매장에서 식사를 할 경우 무료주차가 가능했습니다. 두끼떡볶이는 종종 이용 해 본 경험으로 퀄리티도 나쁘지 않고,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 입니다.




두끼떡볶이 매장은 위와 같으며, 셀프바를 통해 원하는 떡볶이 재료부터, 라면, 어묵, 튀김, 음료까지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구조 로 되어있었습니다. 저는 셀프바를 돌아다니며, 사진도 좀 찍어왔습니다.



두끼떡볶이 셀프바에서 원하는 종류와 모양의 떡을 골라담고, 곁들일 어묵이나 수제비, 유부, 깻잎, 양배추, 파, 소시지, 콩나물, 버섯, 당면을 고르고 두끼떡볶이의 다양한 소스 가운데 입맛에 맞는 소스로 골라서 끓여먹으면 되었습니다. 두끼떡볶이가 좋은 점은, 정말 다양한 조합으로 떡볶이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인데, 당면이나 떡 같은 부분에 있어 기호에 따라 고를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튀김도 김말이, 당면만두, 닭튀김, 어묵튀김, 감자칩 등이 있었고, 꼬치어묵도 있어서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갖가지 종류의 라면이 있어 원하는 라면을 끓여먹거나 떡볶이와 함께 곁들일 수도 있었습니다.



저는 좋아하는 재료를 양껏 가져와서 한꺼번에 넣고 끓여주었습니다. 분명 2인분인데 양은 3~4인분 정도를 가져왔던 것 같습니다. 종류별로 떡도 골라담고, 깻잎, 양배추, 소시지, 유부, 어묵 등을 넣어주었죠. 간만에 제가 좋아하는 닭튀김과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단짝(?) 당면만두도 가져왔습니다.



두끼떡볶이는 항상 이용 해 봤지만,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있게 식사하기로는 더 없이 좋은 것 같습니다. 재료를 산더미 같이 가져왔는데, 거의 다 먹어치운 것 같습니다. 사실 사진에 보이는 것 보다 더 많은 양을 먹었지만요~~ㅎㅎ 여러분도 떡볶이 고프신 날 "두끼떡볶이" 한 번 이용 해 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