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안 태안칼국수1번지 서부시장 5천원 바지락칼국수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4. 7. 25. 10:07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태안 서부시장 내 위치한 '태안칼국수1번지'바지락칼국수 입니다.

태안 서부시장에 위치한 태안칼국수1번지는 '정성껏 우려낸 육수로 깊고 담백한 맛의 육수' 를 사용하고 있는 가게라고 합니다. 특히 가격도 5천 원으로 부담이 없어서, 맛있고 가까이 있다면 종종 사 먹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제 태안칼국수1번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죠.

 

 

■ 가게위치 및 정보

 

 

태안칼국수1번지는 충남 태안군 태안읍 남문리 170-4 1층 에 위치한 가게였습니다. 이곳은 KBS⎡6시 내고향⎦이라는 방송에 소개된 적이 있는 가게였습니다. 그럼 이제 깊고 담백한 맛의 육수로 만든 바지락칼국수를 확인해 보시죠.

 

 

■ 메뉴정보

 

 

태안칼국수1번지의 메뉴는 바지락칼국수, 보리비빔밥, 열무국수, 식혜, 만두, 음료수가 있었습니다. 이 가게는 모든 재료를 국내산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메인 메뉴인 칼국수와 비빔밥의 가격도 5,000원으로 부담이 없었습니다.

 

 

■ 메뉴소개

 

 

태안 서부시장 내 위치한 태안칼국수1번지의 칼국수는 즉석에서 칼국수를 만들어주시는데, 감칠맛 있는 국물에 바지락도 꽤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김치가 갓 담근 김치였으면 좋았을 텐데, 익은 김치라 새콤한 맛이 강하더라고요.

 

 

5,000원이라는 가격의 칼국수 치고는 생각보다 바지락의 양도 많이 들어있었고, 바지락 살도 해감이 잘 되어있어 이물감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국물도 감칠맛이 잘 느껴져 좋았고 칼국수 면은 약간 얇은 편이었는데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 후기

 

 

태안칼국수1번지에서 5,000원에 바지락칼국수를 먹었습니다. 서부시장에 위치한 이 가게의 칼국수는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았고, 생각보다 바지락의 양도 많이 들어있었고, 감칠맛 있는 국물에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집만 가까웠다면 종종 방문했을 텐데, 거리가 멀어서 아쉽네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