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 천도슈퍼 추억의(?) 간식 떡햄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4. 6. 8. 11:0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충남 아산에 갔다가 추억의 문구점 간식인 떡햄(?)이라는 메뉴를 보고 <천도슈퍼>에 방문했습니다.

천도슈퍼에서 판매하고 있는 이름이 참 직관적인 이 메뉴는 떡과 햄 두 가지 재료로 만들어진 메뉴로, 인근 초등학교 학생들이 즐겨 먹고 인근 주민들도 포장으로 드시는(?) 메뉴였습니다. 그럼 같이 천도슈퍼 떡햄이라는 메뉴에 대해 알아보실까요?

 

■ 가게위치 및 정보

 

 

천도슈퍼는 충남 아산시 실옥동 181-147, 1층에 위치한 가게였습니다. 아산 천도슈퍼는 아시겠지만 학교 앞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학생들 등하굣길에 위치하기 때문에 차량 이용 시 학생들의 통학에 방해가 되지 않는 안전한 곳에 주차를 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는 정확히는 안 나오는데, 간판에 적인 번호로 문의하시면 영업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천도슈퍼는 학교 앞 문구점이자 분식집이기 때문에, 아이들을 위한 문구・완구와 간식거리가 많이 있었습니다. 사진으로는 못 찍었지만 공교롭게도 학생들의 하교시간이랑 겹쳐서 인근 학생들이 많이 방문해서 간식을 사 먹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아산 천도슈퍼의 메뉴는 떡햄, 소떡소떡, 치킨팝콘, 피카츄, 맛감자, 김떡이, 김말이, 치즈떡꼬치, 고구마떡꼬치, 콘소세지, 치킨꼬치, 회오리감자, 콜팝, 콜떡, 떡볶이, 치즈스틱, 갈비바, 치즈꼬치, 와플, 라면땅, 떡꼬치, 핫초코, 슬러시가 있었습니다. 성인 기준에는 모든 메뉴들이 500~ 2,000원 사이너무 저렴하다 싶었는데, 학생들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용돈 아껴서 한두 개 사 먹겠구나 싶더라고요.

 

※ 저는 가장 궁금했었던 '떡햄'을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떡햄은 직접 만드신 듯한 철판에 떡꼬치용 떡을 누르고, 햄 두 개를 같이 누른 뒤 돌돌 말아서 양념치킨 소스를 묻혀 주시더라고요. 학교 앞 문구점 겸 분식집에서 판매하는 음식이라 큰 기대 않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고, 재료들이나 기구들도 위생적으로 잘 유지하는 것 같아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 후기

 

 

제가 학교 다닐 때는 떡햄이라는 메뉴를 먹었던 기억은 없는데, 천안・아산 쪽에서는 종종 판매하는 곳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생각보다 맛있게 먹어서 집에서 생각날 때 한 번 프라이팬에 만들어봐야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