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 라모스버거 외국느낌의 공지천 수제버거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2. 6. 12:54

본문

반응형

라모스버거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춘천에 거주하는 지인의 소개로 방문하게 된 외국 느낌의 공지천 수제버거 맛집 <라모스버거> 입니다.

춘천 라모스버거는 피쉬앤칩스 같은 메뉴와 일반 수제버거 가게에 비해서, 조금 더 짠맛이 강하다고 알려주더라고요. 실제 직원분들 중 일부는 외국인 종업원이 햄버거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수제버거 맛집 라모스버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러 가실까요?

 

■ 가게위치 및 정보

 

라모스버거 가게전경

 

라모스 수제버거는 강원 춘천시 삼천동 15-1 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영업시간은 11:00~20:00 까지였으며, 금, 토요일은 21:00 까지 오픈한다고 합니다. 가게에 널찍한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라모스버거는 매일 아침 유기농 밀가루와 발효 버터로 만든다고 합니다. 패티 역시 한우를 블랜딩 한 100% 소고기라고 합니다. 그밖에 나고야와 이태원 가게의 수련을 거쳐 개발한 수제 레시피로 만든 소스와 감자, 고구마, 어니언링 등 재료냉동시키지 않고 손으로 커팅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 메뉴정보

 

 

라모스버거 가게의 메뉴는 로얄스테이크한우버거, 로얄한우스테이크, 나고야버거, 뉴욕치즈의여신, 아보카도삼바버거, 줄리엣버거, 라모스버거, 리틀라모스, 고구마후라이세트, 강원후렌치후라이세트, 수제어니언링세트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나고야버거, 뉴욕치즈의여신, 라모스버거, 쉐이크 그리고 피쉬앤칩스를 주문했습니다.

 

■ 음료 및 셀프코너

 

 

메뉴가 나오기 전에 주문한 음료와 소스 등을 챙겨 오기 위해 셀프코너를 이용했습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팝콘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메뉴를 기다리면서 팝콘으로 허기진 배를 달래고 있었죠.

 

■ 메뉴소개

 

 

라모스버거의 메뉴는 서빙 로봇을 통해 테이블로 가져다주었습니다. 햄버거를 소개하기 전에 피쉬앤칩스 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피쉬앤칩스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감자튀김과 생선튀김이 나오는 메뉴였는데, 확실히 짭짤하면서 맛이 좋았습니다.

 

라모스버거
나고야버거
뉴욕치즈의여신
상 : 라모스버거, 중 : 나고야버거, 하 : 뉴욕치즈의여신

 

햄버거는 위에서부터 라모스버거, 나고야버거, 뉴욕치즈의여신 입니다. 같이 간 일행과 나눠서 먹기도 하고, 단면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단면을 잘라보았습니다. 햄버거의 단면은 약간의 차이만 있을 뿐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라모스버거⎦는 가장 기본적인 메뉴로 패티, 베이컨, 토마토, 체다치즈, 살사소스가 어우러진 메뉴였습니다.
⎡나고야버거⎦는 햄버거만 10만 개 이상 판매된 나고야의 유명 가게에서 레시피를 전수받은 메뉴라고 합니다.
⎡뉴욕치즈의여신⎦은 270℃로 녹여낸 모짜렐라, 체다, 까방베르 치즈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메뉴였습니다.

 

햄버거의 맛은 전체적으로 짠맛이 강했는데,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버거번과 소스의 맛도 괜찮았습니다. 사실 세 가지 맛을 동시에 보려니 맛이 섞여서 맛을 정확히 보지는 못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기본적인 맛의 라모스버거, 유명 가게의 레시피를 전수받아 만들었다는 나고야버거가 맛있었습니다.

 

 

■ 후기

 

 

춘천 공지천 라모스버거는 춘천에서 외국 스타일의 수제버거를 맛볼 수 있는 가게였습니다.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찐 감자처럼 촉촉한 감자튀김과 생선튀김, 그리고 짭짤한 맛의 수제버거가 인상 깊었던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라모스버거'와 '나고야버거'를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