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밥을 주문하면 기차가 배달해주는 집 : 갓파스시 분당미금역점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7. 19. 22:4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초밥을 주문하면 레일을 따라 기차가 배달해주는 집 <갓파스시> 입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갓파스시 분당미금역점으로, 예전에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갓파스시를 이용할 때 괜찮은 경험을 해서 찾아간 곳입니다. 제가 다녀온 갓파스시 분당미금역점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157, 금산젬월드 2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갓파스시 분당미금역점의 가격은 20,800~27,900원 사이였습니다.(2022.05.기준) 대구에서 이용했을 때는 회전초밥 형태로 돌아가고 있을 때 원하는 메뉴를 집어먹도록 되어있어, 충동적으로 많이 먹었던 것 같은데 분당의 갓파스시는 테이블에서 메뉴판을 이용해 주문하면, 레일을 따라 기차가 달려와 가져다주니 필요한 메뉴만 먹게되어 좋았습니다.

 

 

 

분당 갓파스시는 테이블의 주문기를 통해 여러 가지 초밥 종류에 더해 군함, 유부초밥, 사이드, 면류, 덮밥류, 사시미, 프리미엄 초밥, 디저트 등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주문기를 통해 주문하는 것의 단점은 서로 주문할 메뉴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으면 동일 메뉴가 의도치 않게 나올 수 있다는 것이 함정이었습니다.

 

 

제가 주문했던 초밥들은 고등어 초밥을 비롯해 장어, 연어, 새우, 계란 등 여러 가지를 주문했는데, 생각해보면 베이스는 비슷한데 위에 올라가는 고명이나 소스의 차이만 있을 뿐 사실상 같은 초밥이라 봐도 무방할 겹치는 메뉴들이 많았습니다.

 

 

다음으로 갓파스시에서 주문한 튀김들입니다. 새우튀김, 가라아게, 치즈스틱, 감자튀김 등을 주문했는데 튀김은 전체적으로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치즈스틱은 생각보다 튀김옷이 두꺼웠지만 먹을만했고, 그밖에 메뉴들도 그럭저럭 먹을만했습니다.

 

 

 

그밖에 주문했던 메뉴들입니다. 초밥이랑 튀김이랑 먹다 보니 배가 많이 불렀지만, 최대한 다양한 메뉴들을 살펴보기 위해 주문했습니다. 우동, 꼬치, 아이스크림, 과일 등 다양했는데, 막상 고르려면 별로 먹을만한 것이 없었습니다. 오랜만에 초밥 무한리필 뷔페 갓파스시를 이용했는데, 생각보다 값에비해 가성비가 조금 떨어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