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망월동 '족발당' 하남 미사 족발 맛집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하남 미사(망월동)에 위치한 족발 맛집 <족발당> 입니다.

 

 

하남 족발당은 검색을 통해 발견하게 된 가게로, 미사역 인근 '순두부찌개 서비스로 주는 족발집'으로 유명한 가게였습니다. 물론 족발도 맛있어서 넓은 가게에 손님이 끊이지 않고 가득 차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남 미사 족발 맛집 족발당의 메뉴를 함께 살펴보실까요? 족발, 보쌈, 비빔막국수, 직화불족발, 주먹밥 등 이 있었습니다. 족발당의 모든 육류는 국내산 생고기이며, 반찬류 또한 직접 매장에서 만든다고 합니다. 저희는 족발당 족발 대 자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서비스로 제공되는 순두부찌개와 깻잎・무 장아찌, 부추무침, 마늘, 상추 등이 나왔습니다. 순두부찌개는 서비스로 제공되는 것 치고는 꽤 칼칼하고 건더기도 많이 들어가 맛있었습니다.

 

 

족발당의 메인 메뉴인 족발을 소개해드려야겠죠. 31,000원 메뉴인데 양도 많은 편이었고, 무엇보다도 고기가 부드럽고 껍질이 야들야들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무장아찌, 부추무침과도 잘 어울려 같이 곁들여 먹기에도 좋더라고요.

 

 

 

족발도 국내산 생고기를 가게에서 직접 삶아서 만들어서 잡내도 안 나고, 족발도 부드러워 맛있었습니다. 솔직히 족발 가격 31,000원이 하나도 안 아까울 정도로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왜 손님이 많은지, 하남미사 족발 맛집으로 불리는지' 먹으면서 깨달을 수 있었죠. 하남시 망월동에 괜찮은 족발 맛집을 찾고 계신 분이 있다면 '족발당' 한 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